한강공원 앞 역세권, 강남 생활권 중소형

이선화 2017. 3. 31. 00:0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힐스테이트 암사
현대엔지니어링은 서울 강동구 암사동 514번지 일대에 짓는 힐스테이트 암사(조감도)를 4월 분양한다. 지하 3층~지상 26층 5개 동, 전용면적 59~84㎡ 460가구로 일반분양 물량은 313가구다. 주택형별로 59㎡A 72가구, 59㎡B 71가구, 84㎡A 172가구, 84㎡B 97가구, 84㎡C 48가구다.

입주민은 광나루 한강시민공원을 앞마당처럼 누릴 수 있다. 일부 가구에선 한강 조망이 가능하다. 암사생태공원·고덕산·올림픽공원·길동자연생태공원·강동아름숲·암사동 선사유적지 등이 가깝다.

서울 지하철 8호선 암사역에서 가까운 역세권 단지다. 향후 8호선 연장선이 개통되면 교통여건은 한층 더 편리해질 전망이다. 인근에 올림픽대로·강변북로·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중부고속도로·제2 경부고속도로(예정) 등이 있다. 인근 편의시설로 암사종합시장·암사2동주민센터·강동경희대학교병원·강동성심병원·이마트·현대백화점 등이 가깝다. 신암초·중, 천일중, 선사고로 통학이 편하다. 주변에 고덕상업업무복합단지·강동첨단업무단지·엔지니어링복합단지 등의 개발호재가 풍부하다. 이 중 고덕상업업무복합단지엔 각종 기업체와 복합쇼핑몰·호텔·R&D 시설 등이 들어선다. 분양 관계자는 “한강·강남 생활권인데다 암사동에 10년 만에 나오는 브랜드 아파트라 주택 수요자들의 관심이 클 것”이라고 전했다. 견본주택은 4월 중 문 열 예정이다.

(TIP) ● 서울 강동구 암사동 ● 전용 59~84㎡ 460가구 ● 광나루 한강시민공원 앞

이선화 중앙일보조인스랜드 기자 lee.seonhwa@joongang.co.kr

[속보] 朴 전 대통령 구속···22년 만에 불명예 남겨

'최초·최장'…구속된 朴 전 대통령이 남긴 기록

1.9평 규모, 첫 식사는···朴 구치소에서 어떤 생활 하나

K7 타고 양옆엔 女수사관···'영어' 몸 된 첫 여성 대통령

응답 고작 1000명? 대선 여론조사의 오해와 진실

Copyright © 중앙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