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당 900만원대 미계약분 분양

박정식 입력 2017. 3. 31. 00:04 수정 2017. 3. 31. 06:1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용인 보라 효성 해링턴플레이스
용인 보라 효성 해링턴플레이스(투시도)가 미계약 물량을 선착순 특별 분양 중이다. 이 아파트는 개발이 완료된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보라지구 맨 앞에 위치하며, 전용면적 74·75·84㎡ 970가구의 대단지다.

평면은 4베이, 3면 발코니로 개방감을 선사한다. 실내엔 ‘ㄷ’자형 주방과 다양한 수납공간, 작은방에 붙박이장, 안방에 광폭 드레스룸·팬트리(식료품 공간)·알파룸 등을 적용해 공간 활용도를 높였다.

조경시설로는 잔디광장을 갖춘 파크 플레이스, 입주민용 텃밭인 파밍 플레이스 등이 있다. 커뮤니티 시설로는 피트니스센터·GX룸·실내골프연습장·남녀사우나·샤워실·락커룸·다목적공간 등이 마련된다.

인근에 이마트·코스트코·노블랜드·롯데프리미엄아울렛(예정)·이케아(예정)와 아모레퍼시픽 연구복합단지 등이 있다. 나곡초·나산초·보라중·보라고 등을 걸어서 통학할 수 있다. 분당선 상갈역·광역버스정류장·경부고속도로(신갈IC)·용인~서울 간 고속도로(청명IC) 등의 이용이 쉽다.

분양가는 3.3㎡당 900만원대. 1차 계약금 정액제(1000만원), 중도금 전액 무이자 혜택을 준다. 2019년 5월 입주 예정이다.

박정식 중앙일보조인스랜드 기자 park.jeongsik@joongang.co.kr

[속보] 朴 전 대통령 구속···22년 만에 불명예 남겨

'최초·최장'…구속된 朴 전 대통령이 남긴 기록

1.9평 규모, 첫 식사는···朴 구치소에서 어떤 생활 하나

K7 타고 양옆엔 女수사관···'영어' 몸 된 첫 여성 대통령

응답 고작 1000명? 대선 여론조사의 오해와 진실

Copyright © 중앙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