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K 분양뉴스] '한강 프리미엄' 신규 오피스텔 분양

2017. 5. 30. 10:0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강변을 품은 천혜의 자연환경과 우수한 서울 접근성이 돋보이는 하남 미사강변도시에 들어설 신규 오피스텔에 실수요자 및 투자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하남종합운동장, 미사리조정경기장, 유니온파크, 하남문화예술회관 등 문화시설과 망월천 수변공원도 인접해 멀리 이동하지 않아도 다양한 여가활동을 누릴 수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강변 품은 주거환경과 우수한 서울 접근성 '눈길'
'미사 우성 르보아파크2' ..미사역(예정) 도보 3분
한강변을 품은 천혜의 자연환경과 우수한 서울 접근성이 돋보이는 하남 미사강변도시에 들어설 신규 오피스텔에 실수요자 및 투자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미사강변도시는 강남 4구로 불리는 강동구와 맞닿아 있다.

지하철 5호선 미사역 개통(2018년 12월 예정)과 9호선 연장 추진 등 교통호재에 따른 프리미엄이 예상된다. 주요 간선도로(올림픽대로, 강변북로) 및 고속도로(중부고속도로,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가 인접해 광역 지역이동이 편리하며, 서울~세종고속도로(예정)의 최대 수혜지로 평가되고 있다.

한강변을 품고 있는 쾌적한 주거환경도 빼놓을 수 없는 장점이다. 하남종합운동장, 미사리조정경기장, 유니온파크, 하남문화예술회관 등 문화시설과 망월천 수변공원도 인접해 멀리 이동하지 않아도 다양한 여가활동을 누릴 수 있다.

산업단지와 약 4만가구에 달하는 아파트 배후수요를 갖춰 꾸준한 가치 상승과 안정적인 수익 창출까지 가능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쇼핑·레저·엔터테인먼트가 결합 된 대규모 복합 쇼핑몰인 스타필드 하남이 개장되면서 서울 강동권 상권 자체가 하남시로 이동할 수 있다는 점도 눈길을 끈다.

이런 가운데 수익형부동산전문 중견건설기업 우성건영은 하남미사지구 업무 1-2,3블록에 들어서는 ‘미사 우성 르보아파크2’ 오피스텔을 6월1일 모델하우스 그랜드 오픈과 함께 본격 분양한다.

이 오피스텔은 ‘미사 우성 르보아파크’, ‘미사 우성 르보아리버’ 100% 분양에 이은 하남미사지구에서 우성건영이 공급하는 오피스텔 브랜드 ‘르보아’ 3번째 작품이다. 연면적 3만7713.18㎡, 지하 6층~지상 12층 규모에 오피스텔 480실, 상가 134실이 들어선다.

5호선 연장선 ‘미사역’(예정)과 도보 3분 거리다. 중심상업지구과 가깝고 한강과 망월천 중앙수변공원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다. 강남 20분대, 잠실 10분대 등 강남 생활권이 가능하고 인접 배후수요는 고덕상업업무복합단지 등이 개발 완료되면 약 7만6천여명이 예상된다.

우성건영이 시공하는 오피스텔 최초로 첨단 IOT(사물인터넷) 시스템을 적용했다. 모바일로 다양한 가전 등의 점멸과 보안 상황을 외부에서 얼마든지 조정할 수 있다. 또한 업계 최초로 최첨단 SK 텔레콤 인공지능(AI) 스피커(NUGU)까지 입주자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사람이 인공지능(AI)과 친구나 연인처럼 대화를 나눌수 있는 시스템이다. 기타 세부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되며 견본주택은 올림픽공원 인근 강동구 성내동 468-5에 있다.

[MK 부동산센터]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