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도시 구리 갈매지구 상가 '갈매 넘버원리치안' 분양

2017. 6. 28. 10: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구리 갈매지구는 12,000세대의 입주가 예정되어 하반기부터 내년까지 이어질 전망이라고 밝혔다.

고정 배후수요가 확보되었고, 별내지구, 신내 3지구 등이 인근에 위치해 3만 5천여 세대의 수요까지 흡수할 수 있는 경춘선 갈매역의 역세권으로 '갈매 넘버원리치안'상가는 현재 분양 임대 중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구리 갈매지구는 12,000세대의 입주가 예정되어 하반기부터 내년까지 이어질 전망이라고 밝혔다. 고정 배후수요가 확보되었고, 별내지구, 신내 3지구 등이 인근에 위치해 3만 5천여 세대의 수요까지 흡수할 수 있는 경춘선 갈매역의 역세권으로 ‘갈매 넘버원리치안’상가는 현재 분양 임대 중이다.

갈매지구의 상업시설로 큰 규모를 차지하는 ‘갈매 넘버원리치안’은 206세대의 도시형 생활주택과 300평 규모의 상업시설로 지하2층~ 지상7층이며 57개점의 상업시설로 구성되어 입주민들의 이용률이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갈매역이 도보로 5분 거리며 갈매 중앙로 메인 사거리의 중심 상업 지구에 들어선 ‘갈매 넘버원리치안’상가는 주변의 아파트 단지들에 둘러싸인 독점 상권의 중심이며 인근 갈매초등학교, 산마루초등학교, 갈매중학교, 갈매고등학교 들의 교육환경이 조성되어 학교의 중심에 위치하여 젊은 고객층의 유입이 예상되는 상가이다.

갈매지구 내 갈매천이 뒤편에 흐르고 있는 자연형의 환경으로 별내 지구의 카페거리와 마찬가지로 카페 거리로 개발될 것으로 전망되며 각종 업종의 입점이 가능한 상권으로 보여지고 있다.

경춘선 갈매역을 비롯한 상봉역 8분, 회기역 환승 12분, 별내역 8호선 연장선, 신내역 6호선 연장 개통과 구리- 포천 간 고속도로가 퇴계원IC와 연결, 외곽순환도로 퇴계IC와 북부간선도로 신내 IC가 위치한 교통 여건으로 서울 중심권과 경기권의 진입이 수월하다. 서울 중랑구, 노원구와 인접한 수도권의 신도시이다.

갈매지구는 주변으로 이마트, 코스트코, 홈플러스 등의 상업시설과 편의시설인 기반 시설이 조성되어 있으며 육군사관학교, 삼육대학교, 태릉선수촌의 주거 수요와 인근 컨트리클럽, 캠핑장이 위치하여 유동인구의 수요 또한 흡수될 것으로 전망된다.

한편, 구리 ‘갈매 넘버원리치안’은 특화된 설계로 고객층의 이동 동선을 분석하여 설계됐으며 부담 없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생활밀착형 위주의 업종들로 구성된 상가로 지속적인 문의가 들어오고 있다.

‘갈매 넘버원리치안’의 분양 및 임대문의는 대표전화를 거쳐 자세한 상항을 친절하게 상담 안내 받을 수 있다.
  • ▷▷ MBN 뉴스 더보기
  • ▶ [다시보기] 아쉽게 놓진 MBN 프로그램도 원클릭으로 쉽게!
  • ▶ [건강레시피] 밥상을 바꾸면 건강이 달라집니다! 건강밥상 레시피 지금 확인하세요!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