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튼클락썬밸리 콘도미니엄 "몬테라스" 7월 분양

2017. 6. 28. 11:3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필리핀에 세계적인 리조트인 "힐튼클락썬밸리 리조트"내 240세대 규모의 콘도미니엄 "몬테라스"가 들어선다.

힐튼클락썬밸리 리조트내 몬테라스는 240세대에 15층으로 이루어진 주거시설이다.

힐튼클락썬밸리 리조트의 몬테라스 거주자들은 리조트 내 이미 운영 중인 36홀의 골프코스, 현재 공사 중인 힐튼호텔, 웰니스 쎈터, 쇼핑몰, 실내 워터파크 등의 편의시설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필리핀에 세계적인 리조트인 “힐튼클락썬밸리 리조트”내 240세대 규모의 콘도미니엄 “몬테라스”가 들어선다. 싱가폴의 6성급호텔인 “마리나 베이 샌즈 호텔”을 디자인한 HBA가 대자연속의 콘도미니엄 설계를 담당하고 있다. 대자연, 인간, 현대적인 건축물을 조화롭게 설계하는 것이 가장 중요한 부분이라고 밝혔다. 힐튼클락썬밸리 리조트내 몬테라스는 240세대에 15층으로 이루어진 주거시설이다. 300미터 고지대에 위치한 몬테라스는 브랜드에서 느껴지듯 웅장한 산이 테라스처럼 펼쳐진 조망권을 가진다.

클락내에 800개가 넘는 다국적 기업들이 자리하고 있고 클락국제공항의 증축 등, 클락이 국제적인 도시로 발전하고 있음에 따라 유럽과 미국 그리고 싱가폴, 홍콩, 말레시아, 중국 시장을 분양목표로 하고 있다.

힐튼클락썬밸리 리조트의 몬테라스 거주자들은 리조트 내 이미 운영 중인 36홀의 골프코스, 현재 공사 중인 힐튼호텔, 웰니스 쎈터, 쇼핑몰, 실내 워터파크 등의 편의시설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특히 리조트 내에 명문 싱가폴 국제학교가 2018년 8월 개교함에 따라 힐튼클락썬밸리 리조트의 섬세하게 계획된 주거환경과 시설이 싱가폴 스쿨, 클락과 함께 학부모들에게 만족스런 평을 얻고 있다.

싱가폴 스쿨, 클락은 유치원, 초등학교, 중등과정 까지는 싱가포르 교과과정에 따라 수업을 진행하며 고교과정 부터는 영국명문의 케임브리지대학의 IGCSE와 예비 대학과정은 역시 케임브리지 국제 AS/A레벨과 IB학위 프로그램을 채택 운영하고 있는 필리핀에서도 손꼽히는 명문 국제학교이다.

힐튼클락썬밸리 리조트측은 “싱가폴 국제학교”가 세계적인 명문학교인 영국의 이튼 스쿨(eton college)이나 미국의 필립스 아카데미(phillips Academy)와 같이 거주와 학업, 레크레이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여 아시아의 명문 국제학교로 발전시키고자 한다. 이를 위해 학생선발에 있어서도 리조트 내 입주자들을 우선으로 사전입학신청을 허용하고, 썬밸리측의 추천에 의해서 가능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썬밸리그룹은 3개국에 7곳 144홀의 골프장과 숙박 규모 400실의 콘도와 호텔을 갖추고 있다. 2002년 썬밸리컨트리클럽(충북 음성 18홀)을 시작으로 설악(강원 고성 27홀), 동원(강원 횡성 18홀), 여주 썬밸리(9홀)를 차례로 개장했고, 썬밸리호텔&워터파크, 여주온천등의 레저 시설을 갖추고 있다. 해외에는 일본 구마모토에 히고썬밸리와 야베썬밸리 골프장 두 곳과 이번 국제학교가 들어서는 필리핀 힐튼클락썬밸리 리조트를 운영 중이다.
  • ▷▷ MBN 뉴스 더보기
  • ▶ [다시보기] 아쉽게 놓진 MBN 프로그램도 원클릭으로 쉽게!
  • ▶ [건강레시피] 밥상을 바꾸면 건강이 달라집니다! 건강밥상 레시피 지금 확인하세요!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