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내호평역 대명루첸 리버파크' 1008가구 9월 분양..59㎡ 90% 넘어

이윤정 기자 입력 2017. 8. 18. 10:4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9월 분양하는 평내호평역 대명루첸 리버파크 조감도. /대명종합건설 제공

대명종합건설이 오는 9월 경기도 남양주시 평내동에 '평내호평역 대명루첸 리버파크' 아파트를 분양한다.

이 아파트는 지하 2층~지상 32층 11개동에 총 1008가구로 이뤄진 대단지다. 주택 크기는 전용면적 50~84㎡로 요즘 주택 시장에서 인기가 높은 중소형으로만 구성됐다. 이 중에서도 59㎡ 이하 주택형이 936가구로 전체 물량의 93%를 차지한다. 2000년 이후 남양주시에 공급된 주택 중 전용 59㎡ 이하는 약 15%에 그쳐 실수요자의 관심이 높을 것으로 보인다.

이 아파트는 쾌적한 자연 환경을 누릴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단지 앞에 사능천이 흐르고, 단지 내에 수변공원도 조성된다. 전 가구가 남향 위주로 배치돼 조망은 물론 채광과 통풍이 수월하다.

서울 접근성도 좋은 편이다. 수석~호평 도시고속화도로 평내IC가 가까워 서울 잠실까지 30분대에 진입할 수 있다. 경춘북로도 인접해 서울 동부권으로 이동하기도 수월하다. 경춘선 평내호평역을 이용하면 경의중앙선·경춘선·7호선 환승역인 상봉역까지 30분 내 도착할 수 있다.

지하철 8호선 연장선인 별내선 복선 전철이 2022년 개통한다. 2025년에 인천 송도~마석을 잇는 GTX(B 노선)가 뚫리면 대명루첸 리버파크를 포함해 다산신도시·별내신도시·갈매지구 등이 큰 수혜를 볼 전망이다.

생활 인프라도 잘 갖춰져 있다. 단지 북쪽에 이마트가 있고 반경 1㎞ 안에 하이마트·메가박스·우체국·소방서 등이 있다. 평내초·평내중·평내고 등은 도보로 통학할 수 있고, 인근에 각종 학원 등 교육시설도 들어서 있다.

평내호평역 대명루첸 리버파크는 2020년 3월 입주 예정이다. 견본주택은 남양주시 평내동 154-1 일대 평내호평역 2번 출구 인근에 마련된다.

- Copyrights ⓒ 조선일보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조선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