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동탄 첫 코너상가 '리더스뷰프라자' 준공

2017. 8. 18. 11:06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부동산개발전문업체 하정기업(주)은 중동탄 최초 선점 상가 '리더스뷰프라자'(사진)가 지난 8월 14일 준공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동탄2신도시 근린생활시설 G44-4, 5BL에 들어서는 ‘리더스뷰프라자' 는 중동탄 2만여 가구 항아리 상권 첫 코너상가로 지하 2층 ~ 지상 5층, 건축 연면적 8757.51㎡ 규모로 점포수는 61개다.

중동탄 2만여 가구 중심도로인 동탄 신리천로(6차선 도로)에 접한 3면 코너상가로 동탄 1, 2지구를 관통하는 대로변 상가이며 수원, 삼성전자, SRT(수서발 고속전철), GTX(수도권 광역 급행철도) 동탄역 출퇴근 동선상에 위치해 가시성과 접근성이 뛰어나다.

특히, '리더스뷰프라자'는 맞은편에 리베라CC골프장, 대형 어린이집(14학급)이 있고, 체육시설, 어린이 유수풀놀이터 등이 들어서는 신리천 수변공원 앞이어서 다양한 소비층의 유입도 쉽다.

특히, '수변공원'과 '골프장'을 바라보며 식사를 할 수 있는 '뷰'가 뛰어나고 인근에 다수의 아파트를 배후로 두고 있어 커피숍, 프랜차이즈 음식점, 학원, 편의점, 분식점, 미용실, 가정의학과, 치과 등 입점 문의가 활발하다.

시행은 하정기업(주)이 시공은 (주)대창건설, 자금관리는 코리아신탁(주)이 책임관리 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