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편한세상 영종하늘도시 2차' 분양.. 교통·교육·생활 3박자 명품입지

김기덕 입력 2017. 8. 20. 15:3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림산업(000210)은 교통·교육·생활 3박자 인프라를 갖춘 인천 영종하늘도시 중심지에 'e편한세상 영종하늘도시'가 분양 중이라고 20일 밝혔다.

단지 주변에는 올 4월 국내 최초 복합 리조트인 '파라다이스시티'가 개장한 데 이어 인천국제공항 제 2여객터미널도 내년 개항을 앞두고 시험 운행 중이다.

단지는 영종하늘도시 중심지에 들어서 마트를 비롯한 다양한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모델하우스는 인천광역시 중구 운서동 3087-7번지에 위치해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최고 28층 전용면적 74·84㎡ 1520가구 대단지
제2여객터미널·복합리조트 등 개발 호재 기대
△대림산업 ‘e편한세상 영종하늘도시2차’ 조감도[대림산업 제공]
[이데일리 김기덕 기자] 대림산업(000210)은 교통·교육·생활 3박자 인프라를 갖춘 인천 영종하늘도시 중심지에 ‘e편한세상 영종하늘도시’가 분양 중이라고 20일 밝혔다.

단지는 지하 1층~지상 28층, 18개동 총 1520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전 가구가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전용면적 74·84㎡ 중소형 아파트로 구성된다.

단지 주변에는 올 4월 국내 최초 복합 리조트인 ‘파라다이스시티’가 개장한 데 이어 인천국제공항 제 2여객터미널도 내년 개항을 앞두고 시험 운행 중이다. 이외에도 인스파이어 복합리조트, 한상드림아일랜드, 시저스코리아 복합리조트 등 대형 개발사업이 속도를 내고 있다.

단지 바로 옆에 초등학교가 신설될 예정이며 그 건너편으로 영종하늘도서관이 자리잡고 있다. 인근에는 영종·하늘초등학교가 들어서 있다. 또 인천시 내에서 서울대 진학률이 가장 높은 인천국제고를 비롯해 인천하늘고, 인천과학고가 인근에 위치해 있다.

단지는 영종하늘도시 중심지에 들어서 마트를 비롯한 다양한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교통도 편리해 공항철도 영종역과 인천공항 KTX 등을 이용하면 서울역까지 40분 내로 도달할 수 있다. 입주민들이 영종대교를 통해 북인천톨케이트를 통과하는 경우에 톨게이트 비용이 무료다.

모델하우스는 인천광역시 중구 운서동 3087-7번지에 위치해 있다. 입주는 2019년 1월 예정이다.

김기덕 (kidu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