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 포커스] 호텔급 서비스·부대시설 갖춘 송도 셀럽하우스

2017. 9. 22. 11:2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웨스턴파크 송도

㈜아이씨디유닛이 오는 10월 인천 송도국제도시 국제업무지구 C2블록에 셀럽하우스 웨스턴파크 송도(투시도)를 공급한다. 지상 37층 2개 동, 전용면적 21~54㎡ 1456실 규모다. 셀럽하우스란 아파트의 주거 편의성과 오피스텔의 높은 투자가치, 호텔 수준의 럭셔리한 서비스, 레지던스의 자유로운 임대시스템을 결합한 새로운 주거상품이다.

웨스턴파크 송도는 룸클린·컨시어지·라이프케어·보안 등의 호텔식 서비스가 제공되고 스트리트형 상업시설, 야외 수영장, 대형 사우나, 컨벤션, 회의실 등의 부대시설을 갖출 예정이다. 개별 세대에는 1~2인 가구의 라이프 스타일에 최적화된 설계가 적용되며, 생활 편의를 극대화한 수납공간이 제공된다.

교통이 좋다. 인천 지하철 1호선 랜드마크시티역(예정)이 걸어서 5분 거리이며, 국제업무지구역도 가깝다. 송도와 인천국제공항을 잇는 인천대교 접근이 쉽다.

배후수요도 탄탄하다. 현재 송도에는 포스코건설·코오롱 글로벌·삼성바이오로직스·셀트리온 등 대기업은 물론, 유엔 산하 녹색기후기금, 유엔거버넌스센터, 세계은행 한국사무소 등의 국제기구가 입주해 있다. 글로벌 교육환경을 갖췄다. 주변에 송도채드윅국제학교, 뉴욕 주립대, 조지메이슨대, 유타대, 켄트대 등이 있다.

송도 마지막 개발부지인 랜드마크시티, 아암물류단지, 복합관광단지인 골든하버 등의 개발호재도 많다. 홍보관은 인천 연수구 송도동 28-12번지에 있다.

김영태 중앙일보 조인스랜드 기자

Copyright © 중앙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