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내용 바로가기 부동산 메뉴 바로가기

로고 & 서비스명



인천 도화지구 내 랜드마크인 인천더샵스카이타워 상업시설인 '앨리웨이 인천' 7블록(조감도)이 10월 중순 공급된다.

인천더샵스카이타워 아파트(1897가구)는 지난 8월 분양 5일만에 완판되는 인기를 얻었다. 인천더샵스카이타워 내 상업시실인 '앨리웨이 인천' 5블록도 1차분 물량이 성황리에 마감됐고, 이번에 7블록이 10월 중순에 분양되는 것이다. 이번 7블록 분양은 '앨리웨이 인천'의 사실상 마지막 물량이어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네오밸류는 10월 중순 인천 도화지구 내 랜드마크 상업시설인 '앨리웨이 인천' 7블록 홍보관을 오픈하고 본격 분양에 돌입한다고 12일 밝혔다. 포스코건설이 시공하는 '앨리웨이 인천' 7블록은 지하1층~지상2층 규모로 구성되며, CGV 입점이 확정됐다.

'앨리웨이 인천'은 일반분양을 최소화해 신규 공급 물량의 희소성과 투자가치가 높은 편이다. 또 수분양자는 계약과 동시에 시행사와 마스터리스 임대차 계약을 체결해 향후 5년 간 공실걱정 없이 확정 임대료(분양가액의 연 5%)를 지급 받는다.

사업주체인 네오밸류는 자체 보유분과 마스터리스 물량 등 전체 상가의 체계적인 구성과 자산관리·임대(PM), 시설·안전·미화·주차(FM) 등 통합임대관리 프로그램으로 상권을 활성화리할 계획이다.

자체 보유 상가는 15년 임대차 계약이 완료된 CGV를 비롯해 기업형슈퍼마켓(SSM),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등으로 유치해 지역 대표 상권으로 조성할 방침이다.

한편 인천 도심재생 성공모델로 자리잡고 있는 '도화지구'는 청운대 제2캠퍼스 및 초·중·고 등의 17개 이상의 교육인프라가 구성되고 있다. 주안국가산단 및 인천일반산단 등 대규모 첨단 산업배후 단지, 행정타운, 제물포스마트타운, 인천정부지방합동청사(2018년 말 준공예정) 등 6개 이상의 정부기관 이전으로 풍부한 배후수요를 갖췄다. 교통여건은 지하철 1호선 제물포역과 도화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더블역세권으로 경인고속도로 도화IC와 가좌IC 등이 가깝다.

lkbms@fnnews.com 임광복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주요뉴스

미디어다음 경제
부동산

    부동산 이슈보기

    금융

      금융 이슈보기

      베스트토론

      더보기
      부동산

        부동산 토론 이슈보기

        금융

          금융 토론 이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