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개발, 일광신도시 비스타동원 1차 견본주택 오픈..본격 분양 돌입

2017. 10. 20. 14:0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동원개발은 20일 '일광신도시 비스타동원 1차' 견본주택을 오픈하고 본격적인 분양 일정에 돌입했다.

'일광신도시 비스타동원 1차'는 일광신도시를 통과하는 국도 14호선과 맞닿은 곳에 위치하여 교통 편의성과 상업시설 접근성을 갖췄다.

'일광신도시 비스타동원 1차'는 일광지구의 맨 앞자리에 위치하여 일광지구 내에서 가장 좋은 입지를 자랑한다.

한편, '일광신도시 비스타동원 1차'의 견본주택은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우동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옆에 위치하고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광신도시 맨 앞자리, 동해바다 조망, 교통 편의성과 상업시설 접근성 갖춰

동원개발은 20일 ‘일광신도시 비스타동원 1차’ 견본주택을 오픈하고 본격적인 분양 일정에 돌입했다. 부산 해운대구 센텀시티에 위치한 견본주택에는 견본주택이 문을 열기 전인 오전 이른 시간부터, 견본주택을 보기 위한 고객들의 방문이 이어졌다.

‘일광신도시 비스타동원 1차’는 일광신도시를 통과하는 국도 14호선과 맞닿은 곳에 위치하여 교통 편의성과 상업시설 접근성을 갖췄다.

이번 분양은 총 1618세대 가운데 1차 701세대를 분양하며, ▲96㎡ 229세대, ▲104㎡ 468세대, ▲159㎡ 4세대로 구성된다.

‘일광신도시 비스타동원 1차’는 일광지구의 맨 앞자리에 위치하여 일광지구 내에서 가장 좋은 입지를 자랑한다. 일광지구 내에서 동해남부선 일광역이 가장 가까이에 위치하고 있어 해운대나 서면 등 부산 시내를 편하게 오고 갈 수 있으며, 천혜의 바다 조망이 일품인 일광지구의 조망권도 확보하고 있다.

또한, 일광지구 내 중심상업시설 부지가 단지 바로 앞에 조성되어 있어 병원, 마트, 학원 등 생활 특권도 편리하게 누릴 수 있다.

일광신도시는 부산 기장군 일광면 일원에서 개발되는 부산 동부산권의 대규모 택지지구로 2019년께 124만m² 부지 조성 공사가 마무리될 것으로 보인다. 부지 조성 공사가 마무리되면 약 10,000여 세대, 2만여명 이상이 거주하는 대형 신흥주거지로 탄생하게 된다.

한편, ‘일광신도시 비스타동원 1차’의 견본주택은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우동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옆에 위치하고 있다.

  • ▷▷ MBN 뉴스 더보기
  • ▶ [다시보기] 아쉽게 놓진 MBN 프로그램도 원클릭으로 쉽게!
  • ▶ [건강레시피] 밥상을 바꾸면 건강이 달라집니다! 건강밥상 레시피 지금 확인하세요!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