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시 KTX역 바로 앞 '강릉역 오피스텔' 사전예약 신청

김동호 기자 입력 2017. 10. 24. 12:00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경제]

강원도 강릉시 ktx역 바로 앞 ‘강릉역 오피스텔’이 사전예약 신청을 받고 있어 주목을 받고 있다.

강원도 강릉시 교동 140-16외 22필지 일대에 들어서는 강릉 ktx역 바로 앞 ‘강릉역 오피스텔’은 지하 5층~지상 17층 건축 면적 1,892,00㎡(572.33평), 연 면적 28,022.15㎡(8476.70평) 규모로 구성되어 있으며 총 470세대로 건립된다.

탁 트인 조망권 확보로 주거생활을 쾌적하게 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다른 오피스텔들과 달리 컨시어지 데스크, 휘트니센터, 카페테리아, 최첨단 IOT시스템 등 차별화된 최첨단 호텔식서비스를 제공해 입주민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전망이어서 눈길을 끈다. 또한 신개념 공유 서비스인 카셰어링 서비스가 도입될 예정으로 입주민들의 편의성을 높였다.

상업시설은 1층과 2층으로 편의점, 약국, 은행, 미용실, 병원, 대형프렌차이즈 음식점 등이 입점될 예정으로 빠르게 상권을 활성화시킬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사업지 인근에는 강릉 커피거리, 경포 해수욕장, 올림픽 컬링 및 스피드스케이트 경기장 등이 위치해 있으며, 각종 관광 명소와도 인접하기 때문에 각종 하우스쉐어링 업체를 통해 오피스텔 임대 활용도가 높을 것으로 보인다. 

강릉 KTX역 100m 앞에 위치한 강릉역 오피스텔은 동서고속도로와 광주-원주 고속도로 이용으로 편리하게 이동이 가능하며 동서고속화철도와 원주-강릉 복선철도, 서울~강릉KTX역이 개통 예정으로 원활한 이동이 이루어 질것으로 전망돼 강릉의 교통 요충지로 떠오르고 있다. 

또한, 강릉역 오피스텔은 자가용 이용 시 7분~10분 거리로 강릉 원주 대학교, 영동 대학교, 각종 방송사와 강릉시청 및 중소기업, 강릉시청, 강릉 종합운동장 등이 위치해 풍부한 임대수요를 자랑하고 있으며 각종 대형마트, 고속버스터미널, 종합병원 및 요양병원, 강릉 문화 예술관 등이 인접해 우수하고 편리한 생활 인프라가 돋보여 눈길을 끈다.

한편 더 자세한 내용은 홍보관을 방문해 상담할 수 있다. 서울 홍보관은 광진구 천호대로 611번지에 위치하고 현장 홍보관은 강릉시 강릉대로 287에 위치하고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