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종합건설, 충북 보은에 신한 헤센 분양

2017. 10. 24. 12:02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보은=연합뉴스) 박병기 기자 = 신한종합건설은 충북 보은에 신한 헤센 아파트를 분양한다고 24일 밝혔다.

보은군 보은읍 장신리에 들어서는 이 아파트는 지상 18층짜리 8개동, 492가구 규모다.

74㎡ 350가구와 84㎡ 142가구의 중소형으로 배치했다. 남향으로 배치하고 4베이로 설계돼 채광과 통풍이 좋다.

알파룸·드레스룸·파우더룸·ㄷ자형 주방 등 평면 구조로 설계됐고, 발코니를 무료 확장해 생활공간을 넓혔다.

단지 안에는 주민 운동시설, 어린이 놀이터, 자연쉼터, 미술품 설치공간 등이 마련되고, 최신 홈 네트워크 시스템을 적용해 편리함과 편안함을 두루 갖추게 된다.

단지 앞에 2만㎡ 규모의 장신근린공원이 조성될 예정이고, 뱃들공원·공설운동장·삼년산성·속리산 국립공원이 인접해 주거환경이 쾌적하다.

업체 관계자는 "소규모 아파트 단지가 대부분인 보은에서 보기 드문 8개동 구조여서 이 지역을 대표하는 랜드마크가 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분양 문의 ☎ 043-543-5300

bgipark@yna.co.kr

☞ 전과 24범 50대, 출소 5개월만에 왜 또 살인했나
☞ "아동 性착취로 삭제된 트위터 계정 38%는 일본 이용자"
☞ 인천공항 환승하며 쌍꺼풀 수술?…"기내서 실밥 풀린다"
☞ 13살 아들에 상금 보내려던 마라토너의 애달픈 죽음
☞ 도심 상점가에 나타난 멧돼지…손님들 '혼비백산'

▶연합뉴스 앱 지금 바로 다운받기~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연합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