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가정보연구소, '실전 상가 투자 세미나' 연다

김형규 2017. 10. 24. 13:1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상가정보연구소는 이달 27일 오후 2시 서울 서초구 서초동 1366의 4(양재역 1번출구 앞 서희타워) 5층 세미나실에서 '2017 실전 상가 투자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상혁 상가정보연구소 선임연구원은 "이론이 아닌 실전 물건을 분석하는 시간으로 초보 투자자들이 상가 물건을 보는 안목을 기를 수 있는 교육 프로그램"이라며 "향후 상가시장 트렌드를 제대로 읽어내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7일 양재역 1번출구 인근

[ 김형규 기자 ]


상가정보연구소는 이달 27일 오후 2시 서울 서초구 서초동 1366의 4(양재역 1번출구 앞 서희타워) 5층 세미나실에서 ‘2017 실전 상가 투자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멘토스쿨 제 7차 행사’로 실제로 물건을 분석하는 시간을 마련했다. 1부에서는 수도권 유망 지역을 분석하고 물건 등을 소개한다. 2부에서는 상가정보연구소 전문 분석가가 앞서 소개한 물건을 상권‧입지 등에 대해 객관적인 사실을 짚어준다.

이상혁 상가정보연구소 선임연구원은 “이론이 아닌 실전 물건을 분석하는 시간으로 초보 투자자들이 상가 물건을 보는 안목을 기를 수 있는 교육 프로그램”이라며 “향후 상가시장 트렌드를 제대로 읽어내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했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선착순 접수 마감한다. 상가정보연구소 홈페이지로 신청하면 된다.

김형규 기자 khk@hankyung.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글방] [모바일한경 구독신청]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