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산업개발, '사가정 센트럴 아이파크' 27일 분양

이미연 2017. 10. 24. 14:15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가정 센트럴 아이파크 투시도 [자료제공 = 현대산업개발]
현대산업개발은 오는 27일 서울 중랑구 면목5동 164-10번지 일대에 '사가정 센트럴 아이파크' 모델하우스를 마련해 분양에 나선다고 24일 밝혔다.

면목3구역을 재건축 물량인 이 단지는 지하 2층~지상 30층, 11개 동, 전용면적 59~114㎡, 1505세대 규모다. 이 중 1029세대가 일반분양 물량이다.

지하철 7호선 사가정역과 가까운 역세권 단지이며 단지 앞에는 경전철 면목선 늘푸른공원역도 예정됐다. 단지 인근 동부간선도로가 있어 올림픽대로와 강변북로를 이용할 수 있으며 사가정로를 이용시 동대문구·종로구 등 도심권으로 진입이 편리하다.

중랑천 수변공원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고 용마산·아차산은 차로 약 5분 거리다. 단지 남측엔 홈플러스(면목점)가 있으며 코스트코코리아(상봉점)·이마트(상봉점) 등이 있는 7호선·중앙선 상봉역이 차로 약 10분 거리다. 경희대학병원, 삼육의료원 서울병원, 국립서울병원 등 대형 병원들도 가깝다.

단지 안에 어린이집이 들어서고 도보 약 5분 거리에 면동초가 있다. 면목중·고와 중화중, 혜원여고, 대원외고 등도 차로 약 10분 거리다. 경희대·서울시립대·한국외국어대 등 대학도 가깝다.

입주예정일은 2020년 7월이다.

[디지털뉴스국 이미연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