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H, 고객 품질대상 시상식..10개 업체 선정

김병덕 2017. 12. 12. 08:5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H는 입주고객이 직접 LH 주거단지 품질과 하자처리 수준을 평가해 선정하는 '2017년 LH 고객품질대상' 시상식을 지난 11일 개최했다.

올해 시상식은 입주단지에서 시행한 '고객품질평가'와 하자관리의 지속성 여부를 판단하는 '지속적 하자관리시스템' 운영 결과를 종합해 우수 업체와 개인을 선정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1일 LH본사에서 열린 '2017년 LH고객품질대상 시상식'에서 조성학 LH공공주택본부장(앞줄 오른쪽 다섯번째)을 비롯한 수상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LH는 입주고객이 직접 LH 주거단지 품질과 하자처리 수준을 평가해 선정하는 '2017년 LH 고객품질대상' 시상식을 지난 11일 개최했다.

LH고객품질대상 시상식은 2015년부터 매년 시행하고 있는 행사다. 올해 시상식은 입주단지에서 시행한 '고객품질평가'와 하자관리의 지속성 여부를 판단하는 '지속적 하자관리시스템' 운영 결과를 종합해 우수 업체와 개인을 선정했다.

수상자는 건설업체, 지급자재업체, 건설업체소장, 지급자재업체 소장 등 총 4개 부문 10개 업체, 10명의 소장이다.

LH 고객품질대상 수상업체에게는 상패와 격려장이 수여되고 향후 LH에서 발주하는 건설공사 참여시 PQ(입찰심사) 가점을 받을 수 있다.

조성학 LH공공주택본부장은 이날 축사를 통해 "이번 LH 고객품질대상 시상식을 계기로 입주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우수한 품질의 쾌적한 주거단지를 건설함으로써 LH와 건설동반자 모두가 상생 발전할 것"이라고 밝혔다.

cynical73@fnnews.com 김병덕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