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 '오룡 에듀포레 푸르지오' 15일 분양

이미연 2017. 12. 12. 10:42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룡 에듀포레 푸르지오 조감도 [자료제공 : 대우건설]
대우건설은 오는 15일 전라남도 무안군 삼향읍 남악리 2150 일대에 '오룡 에듀포레 푸르지오' 모델하우스를 마련하고 분양에 나선다고 12일 밝혔다.

전라남도 무안군 일로읍 남악신도시 오룡택지개발지구 34·35블록에 들어서는 이 단지는 지하 1층~지상 20층, 18개동, 전용면적 84㎡, 1531세대(2개 블록 합계) 규모의 대단지다.

남악신도시는 전남도청·전남교육청 등 신청사가 이전하면서 2006년 첫 아파트 입주 이후 2016년까지 인구가 5만여 명 증가하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남악신도시 1단계 마지막 택지개발지구인 오룡지구는 1만 세대, 인구 2만5000명의 자족도시를 목표로 하고 있다. 대불국가산업단지와 현대삼호중공업 등 출퇴근이 편리한 지역이기도 하다.

단지 앞에 학원 등 교육연구시설이 들어서는 아카데미 빌리지가 2만9328㎡ 규모로 조성될 계획이고 학교부지도 예정됐다. 오룡지구 중심상업용지도 가깝고 전라남도청·전라남도교육청·전남지방경찰청 등이 차량 10분 거리에 있다. 남악중앙시장, 롯데아울렛, 이마트 트레이더스(예정)도 이용이 편하다.

인근에 국도2호선 남악IC가 있어 남해고속도로와 서해안고속도로 이용이 쉽다. KTX와 SRT를 이용할 수 있는 목포역과 목포종합버스터미널을 이용한 광역이동도 수월하다.

남향 위주로 배치해 채광과 통풍이 좋고 동간 거리를 넓게 해 사생활을 보호하도록 설계했다. 일부세대는 드레스룸과 주방 팬트리, 알파공간 등 최신 설계를 적용해 수납공간이 풍부하다.

피트니스센터, 골프연습장, G/X클럽, 푸른도서관, 시니어클럽, 어린이집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이 들어선다. 지하주차장은 확장형 및 광폭형으로 계획됐으며 전기차 충전설비는 40개가 마련된다.

금융조건은 중도금은 무이자이며 3.3㎡ 당 평균분양가는 850만원대로 책정했다. 입주는 2020년 7월 예정이다.

[디지털뉴스국 이미연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