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법인 전환의 장점은 무엇일까?

입력 2018. 2. 14. 16:3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많은 분들의 고민 중에 하나는 상속과 증여의 문제다.

이처럼 상속·증여에 고민이 있거나 절세 방법에 대하여 고민 했을 분들을 위해 '부동산 법인전환 - 가문의 부동산 만들기' 특강을 개강하게 되었다.

교육대상은 상속·증여에 고민 있는 분, 법인전환을 통한 절세 방법 노하우를 습득하고자 하는 분, 부동산을 법인전환 후 관리를 통해 가문의 부동산을 만드는 방법을 알고자 하는 분 등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법인전환을 통한 절세 방법

많은 분들의 고민 중에 하나는 상속과 증여의 문제다. 특히 부동산을 보유하고 있다면 여러가지 과정이 존재하고, 세금 문제가 있기 때문에 어려움을 토로하는 경우가 있다. 이런 경우 어떠한 방법이 있을까 고민해봤다면 법인전환에 대하여 접한 적이 있을 것이다.

이처럼 상속·증여에 고민이 있거나 절세 방법에 대하여 고민 했을 분들을 위해 '부동산 법인전환 - 가문의 부동산 만들기' 특강을 개강하게 되었다. 작년 4월부터 8회차를 진행했던 이번 특강은 법인전환에 필요성과 장점에 대하여 내용을 진행 할 예정이다.

교육대상은 상속·증여에 고민 있는 분, 법인전환을 통한 절세 방법 노하우를 습득하고자 하는 분, 부동산을 법인전환 후 관리를 통해 가문의 부동산을 만드는 방법을 알고자 하는 분 등이다. 교육 내용은 새로운 상속의 패러다임 제시, 법인전환의 장점과 방법, 가문의 부동산을 만드는 방법 등으로 구성 되었다.

안세회계법인 유찬영 세무사의 법인전환 경험과 사례를 토대로 장점에 대하여 분석하고, 구체적인 전환 방법에 대하여 강의를 진행 할 예정이다. 오는 2월 23일 (금)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열리는 이번 특강은 충무로역 7번 출구 앞 매일경제 강의장에서 진행된다. 교육비용은 10만원이며, 자세한 사항은 'MK 부동산'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MK 부동산센터]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