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내용 바로가기 부동산 메뉴 바로가기

로고 & 서비스명


부동산 임대사업의 종류와 특징
현재 상황에 알맞는 임대사업을 배우는 교육
부동산 투자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이라면 임대사업을 고민해봤을 것이다. 지역, 자금력, 경험 등 현재 상황에 알맞게 임대사업을 하는 것은 쉽지 않은 일이다. 종류가 다양하고 수익성과 장기 투자 가능성에 대하여 여러가지를 저울질 해야하기 때문이다.

이에 발맞춰 매경 부동산센터에서 주최하는 '내게 맞는 부동산 임대사업 과정'은 임대사업 선정과 준비, 임대사업의 방법, 장·단기 별 임대사업 최적화 검토와 수익 증대 방안 등 내가 고민하는 부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교육과정을 개강하게 되었다.

교육 대상은 은퇴자금, 부업으로 부동산 임대사업을 희망하는 자, 부동산 임대사업 예정자, 기존 임대업종에서 임대사업 변경을 희망하는 자, 부동산 개발업자 등이다. 교육 내용으로는 임대사업의 기초 개념과 준비 방법, 주택임대사업의 종류와 특징, 상가 임대사업을 통한 수익성 증대 방법, 스마트 오피스·고시원 임대사업, 지식산업센터·물류센터 개발 방법, 야영장 임대·주차장 임대 사업 분석, 봉안당 및 장례식장 임대사업 등으로 구성 되어 있다.

강사진으로는 송상열 인하대 부동산학과 겸임 교수, 남관현 착한부동산연구소 소장, 이제문 창조경제연구소 소장, 장경원 셰어하우스 우주 이사, 성진용 명지대 부동산대학원 교수, 세무법인 조이위드 배미영 세무사, 윤재호 메트로컨설팅 대표, 박대영 상가분석전문가로 구성되어 있다.

각 분야에서 경험했던 내용과 사례, 주의할 점 등을 이해하기 쉽게 설명 할 예정이다. 오는 3월 6일부터 5월 8일까지 매주 화요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총 9강으로 진행되는 '내게 맞는 부동산 임대사업 과정'은 충무로역 7번 출구 앞 매일경제 11층 강의장에서 진행된다.

교육비용은 85만원이며, 정원은 선착순 30명이다. 상세 내용은 'MK 부동산'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교육 신청은 전화로 접수하면 된다.

[MK 부동산센터]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의 주요뉴스

미디어다음 경제
부동산

    부동산 이슈보기

    금융

      금융 이슈보기

      베스트토론

      더보기
      부동산

        부동산 토론 이슈보기

        금융

          금융 토론 이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