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건설 '시화공단 랜드마크' 아파트형공장 공급

입력 2018. 3. 20. 11:06 수정 2018. 3. 20. 11:0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한민국 NO1. 리조트기업 대명건설은 경기도 시흥시 정왕동 1263-1,2번지에 들어서는 초대형 '정왕 대명벨리온 만성 지식산업센터'를 3월중 본격 공급한다.

정왕 대명벨리온 만성 지식산업센터는 입주기업 근로자들이 가장 편하고 업무 효율성을 높일 수 있는 공간으로 설계돼 시흥공단내 최적의 근무지로서 입주기업들의 자부심이 드높도록 지어질 예정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정왕 대명벨리온 만성 지식산업센터' 3월 중 분양
입지 탁월·특화 설계·합리적 분양가 3박자
대한민국 NO1. 리조트기업 대명건설은 경기도 시흥시 정왕동 1263-1,2번지에 들어서는 초대형 ‘정왕 대명벨리온 만성 지식산업센터’를 3월중 본격 공급한다.

연면적 10만8944.25㎡, 지상 10층 규모로 공장 382호실, 상가 119호실, 기숙사 148호실이 들어설 예정이다. 시화공단내 최대 규모의 ‘정왕 대명벨리온 만성 지식산업센터’는 입지, 특화설계, 합리적 분양가 등 3박자를 갖춘 단지로 주목을 끌고 있다.

우선 지식산업센터 (아파트형공장) 근무자들의 출퇴근이 용이하다. 시화산업단지 센트럴병원과 롯데마트가 인접할 만큼 중심부에 위치해 차량 접근성도 뛰어나며, 시화공단 내 지원시설의 중심지 시화 공구 유통상가와의 거리가 8m로 바로 인접하여 시인성이 우수하다.

정왕역과의 거리가 불과 2.3㎞이며 군자, 서안산, 남안산 IC도 가깝다. 인천, 광명, 부천, 안산, 안양시도 20㎞ 이내로 영동고속도로, 평택-시흥 고속도로, 제2경인고속도로 등의 교통망을 이용하면 접근이 용이하다. 특히 송도신도시, 남동공단, 반월공단,시화 MTV 등 산업환경을 갖춰 교통, 비즈니스, 편의생활이 가능하다.

특화설계도 주목거리다. 상업시설, 지원시설, 공장 층고가 6~7m로 실내공간을 복층처럼 2배로 사용가능 시화유통상가, 공구상가에 최적화돼 있다. 상주업체 직원들의 숙박해결도 가능해 인기가 높은 기숙사 시설(층고 4.5m)도 마련돼 있다.

국내 최대 9.2m 주차램프 폭과 드라이브인 시스템으로 5톤 차량 진입도 가능하고 ㎡당 1.5톤의 하중도 감당할 수 있는 내구설계와 공용 에어컴프레셔실도 마련돼 최적의 근무환경을 제공할 예정이다. 주차공간도 넉넉하다. 1279대를 동시 주차 가능해 인근 주차난까지 해소할 수 있다.

입주기업은 혜택도 풍부하다. 취‧등록세 50% 감면, 재산세 5년간 37.5% 감면과 중도금 무이자 대출, 정책자금 최대 70% 대출등도 지원되며, 효율적인 관리비도 장점이다.

정왕 대명벨리온 만성 지식산업센터는 입주기업 근로자들이 가장 편하고 업무 효율성을 높일 수 있는 공간으로 설계돼 시흥공단내 최적의 근무지로서 입주기업들의 자부심이 드높도록 지어질 예정이다.

가격 경쟁력도 갖췄다. 지식산업센터 지상 1층은 3.3㎡당 690만원에 불과하다. 상가도 실 투자금 2억원대부터다. 한편, 시행수탁자는 생보부동산신탁이 맡았고 현재 예약 신청서 접수 중이며 홍보관은 시흥시 정왕동 1262-5번지 1층에 위치해 있다.

[MK 부동산센터]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