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산시 '양우내안에 파크뷰' 4월 분양

장영락 2018. 3. 20. 11:0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근 부동산 시장에서 양산시가 주목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동양산에 '양산 양우내안에 파크뷰' 아파트가 4월 분양에 들어간다.

'양산 양우내안에 파크뷰'는 동양산에서 올해 처음으로 공급되는 아파트로 대한토지신탁이 시행하고 양우건설(주)이 시공을 맡았다.

'양산 양우내안애 파크뷰'가 들어서는 주진동 일대는 차량을 이용하면 울산, 부산까지 10분이면 이동할 수 있고 7번 국도 우회도로가 개통을 앞두고 있어 교통환경도 우수하다는 평가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e뉴스 장영락 기자] 최근 부동산 시장에서 양산시가 주목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동양산에 ‘양산 양우내안에 파크뷰’ 아파트가 4월 분양에 들어간다.

‘양산 양우내안에 파크뷰’는 동양산에서 올해 처음으로 공급되는 아파트로 대한토지신탁이 시행하고 양우건설(주)이 시공을 맡았다. 양산시 주진동에 지하 1층~지상 20층, 6개동, 전용면적 84㎡ 단일 주택형 총 266가구로 구성된다.

‘양산 양우내안애 파크뷰’가 들어서는 주진동 일대는 차량을 이용하면 울산, 부산까지 10분이면 이동할 수 있고 7번 국도 우회도로가 개통을 앞두고 있어 교통환경도 우수하다는 평가다.

웅상문화체육센터, 웅상출장소, 웅상도서관 등 생활편의시설이 근처에 입지해 있고 롯데마트, 이마트 트레이더스, 하나로마트 등 대형마트도 인근에 있다. 대운산, 웅상센트럴파크(예정)와 인접해 있어 주거 쾌적성이 뛰어난 점도 장점으로 내세우고 있다.

현재 조성중인 덕계월라산업단지, 주남일반산업단지, 용당일반산업단지가 추가 조성되면 인구 유입도 기대할 수 있다는 평가다. 현재 가동 중인 소주공단, 웅비공단, 덕계일반산업단지까지 포함해 산업단지를 배후로 한 주거지가 되리라는 전망이다.

견본주택은 경상남도 양산시 덕계동에 마련될 예정이다.

장영락 (ped19@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