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스토리-4월 26일(금) 주요 생방송] 정쾌호 마스터의 부산시 재개발구역 진행상황/노일용 마스터의 우선매수신고 에피소드

CNBCbiz팀 기자 2018. 4. 26. 12:42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부동산스토리-4월 26일(금) 주요 생방송] 정쾌호 마스터의 부산시 해운대구, 동구, 북구 재개발구역 진행상황/ 노일용 마스터의 우선매수신고에 관한 에피소드

부동산 라이브 방송 ‘SBS CNBC 부동산스토리(이하 부스)’는 부스 마스터가 직접 물건지를 찾아가는 현장답사와 부동산 관련 모든 재테크 정보를 찾아볼 수 있는 특별한 부동산 전문 인터넷방송 플랫폼으로 생방송과 녹화VOD를 통해 각종 부동산 정보를 볼 수 있는 ‘부동산 종합 정보망’의 역할을 추구한다.

회원으로 가입하면 부동산 전문가(이하, 마스터)들의 VOD 영상과 부스에서 진행하고 있는 각종 이벤트 및 금주의 마스터 랭킹 등 다양한 정보를 접할 수 있다.

국내 최고의 경제 케이블TV SBS CNBC ‘부동산 투자자들(매주 토 11:00~12:00)’ 프로그램에서 금주의 마스터 랭킹과 부스 내 한 주간 이슈 사항을 확인할 수 있다. 부동산투자자들은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일요일 오전 9시, 오후 4시에 재방송 된다.

이미지

◇ 정쾌호 마스터의 부산시 해운대구, 동구, 북구 재개발구역 진행상황
- 4월 26일 (목) 오후 4시 30분
정쾌호 마스터는 지난 방송에서 현재 진행중인 부산지역의 전반적인 정비사업현황을 알아보고, 부산시 수영구, 남구 정비사업현황의 진행상황을 자세히 살펴보았다. 금일 생방송에서는 지난 방송에 이어서 부산시 해운대구, 동구, 북구 재개발구역 진행상황을 자세히 살펴볼 예정이다.

이미지

◇ 노일용 마스터의 우선매수신고에 관한 에피소드 – 4월 26일 (목) 오후 5시
노일용 마스터는 지난 방송에서 요즘 진행되는 경매 사건들을 사례로 유치권 신고가 되어 있는 부동산경 매에서의 유치권 성격과 해소 방법에 대하여 방송을 진행하였다. 금일 생방송에서는 공유지분 경매사건에서 지분권자에게 주어지는 권리인 우선매수권에 대하여 알아보고, 지분권자이지만 우선매수권을 행사할 수 없는 경매사건을 분석하는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부스 마스터의 생방송을 놓쳤다면, 부스 VOD를 통하여 언제든 다시 시청할 수 있다.

부스에서는 급변하는 부동산 시장에서 전문가의 조언을 원하는 부동산 투자자들의 고민에 대해 각 분야의 다양한 부스 마스터들이 해당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문의 및 자세한 사항은 검색창에 ‘부동산스토리’를 검색하거나, 'SBS CNBC 부동산스토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모바일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부동산스토리’를 검색하면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받을 수 있다. 앱 설치 시 생방송 및 이벤트 등의 알림을 받아볼 수 있다.  

( www.SBSCNBC.co.kr )

☞ SBSCNBC 공식 [페이스북][트위터][모바일 앱] 바로가기

Copyright © SBS Biz.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