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6월 1일(금) 현 정부 부동산 대책 집중 분석과 '김포시에 끼치는 영향' 세미나 개최

정성윤 2018. 5. 25. 09:33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발산역 7번출구 '더뉴컨벤션웨딩' 4층

매경비즈는 오는 6월 1일(금) 오후 2시부터 ‘현 정부 부동산대책 집중 분석과 김포시에 끼치는 영향’에 대한 주제로 세미나를 개최한다. 장소는 발산역 인근 ‘더뉴컨벤션웨딩’ 4층(서울 강서구 강서구 내발산동 655-2)이다.

1부에서는 한국자산관리연구원 고종완 원장이 현 정부 부동산 대책과 김포시 전망에 대해 강연한다. 이어 ‘김포 캐슬앤파밀리에시티 2차’를 소개하는 시간이 이어진다. 롯데건설과 신동아건설이 공동 시공하는 ‘캐슬앤파밀리에시티 2차’는 김포 신곡지구에 2255세대(1, 2차 합 4665세대) 규모로 지어지는 아파트다. 3부에는 매경 세무센터 유찬영 세무사가 딱딱한 세법을 사례를 통해 알아보는 절세 특강도 이어진다.

비용은 무료이며, 사전접수자 선착순 300명에 한해 사은품이 제공된다. 참가신청은 'MK 부동산'에서 할 수 있다.

[MK 부동산센터]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