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집] 9월 입주 '래미안구의파크스위트' 실거래가 10억 눈앞

이소은 2018. 7. 18. 11:1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사진=래미안구의파크스위트 투시도.

서울 광진구 구의동 일대에 들어서는 '래미안구의파크스위트'가 오는 9월 입주를 시작한다.

일선 중개업소에 따르면 이 단지 전용 84㎡ 분양권은 현재 10억~10억2000만원 사이에 매물이 나와 있다.

국토교통부 아파트실거래가 공개시스템을 보면 이 단지 전용 84㎡ 분양권의 최근 실거래 가격은 9억3000만원(22층)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이소은 기자 ]


사진=래미안구의파크스위트 투시도. 삼성물산 제공

서울 광진구 구의동 일대에 들어서는 ‘래미안구의파크스위트’가 오는 9월 입주를 시작한다.

일선 중개업소에 따르면 이 단지 전용 84㎡ 분양권은 현재 10억~10억2000만원 사이에 매물이 나와 있다. 국토교통부 아파트실거래가 공개시스템을 보면 이 단지 전용 84㎡ 분양권의 최근 실거래 가격은 9억3000만원(22층)이다. 지난 4월에는 9억9633만원(16층)까지 실거래 신고됐다.

서울 광진구 구의1구역을 재건축한 이 아파트는 지하 3층~지상 23층, 12개동, 854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지하철 5호선 아차산역과 2호선 구의역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는 역세권 단지로 광나루로·자양로·천호대로·올림픽대로 등의 도로망을 갖추고 있다. 단지 앞에 광진초가 있으며 경복초·광장중·동대부속여중고·광남고 등이 반경 1km 이내에 있다. 남쪽 도로변으로 학원가가 발달해있고 동서울터미널·강변테크노마트·스타시티몰·롯데백화점(스타시티점)·이마트(자양점)·롯데마트(강변점) 등이 가깝다. 어린이대공원이 마주하고 있으며 구의야구공원·아차산배수지 체육공원·아차산생태공원·아차산 등도 인접해있어 쾌적하다.

이소은 기자 luckysso@hankyung.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글방] [모바일한경 구독신청]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