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세권·몰세권 입지에 개발호재까지 다 갖춘 '송도 더샵 트리플타워 상업시설' 완판임박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8. 7. 18. 14:1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인천의 핵심적인 광역상권으로 급부상 중인 송도 테크노파크 역세권 상권의 가치가 나날이 높아지고 있다.

분양 관계자는 "역세권과 몰세권이란 프리미엄을 모두 갖춘 송도 더샵 트리플타워 상업시설은 현대백화점 개발 계획이 완료될 경우 인천 최대 상권으로 발전할 것을 기대돼 서울, 경기 등 타지역 투자자들의 문의가 쇄도하고 있어 조기 분양마감이 예상된다"며 "테크노파크 역세권에 위치한데다 트리플 스트리트 등 대형 상업시설도 인접해 있어 입지를 잘 아는 인근 투자자들의 문의가 많다"고 설명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역세권·몰세권 입지 탄탄한 배후수요와 개발호재까지 갖춘 최적의 입지


인천의 핵심적인 광역상권으로 급부상 중인 송도 테크노파크 역세권 상권의 가치가 나날이 높아지고 있다. 인천을 대표하는 쇼핑몰로는 트리플스트리트, 송도 현대프리미엄 아울렛 등이 있고, 이들은 테크노파크 역세권에 자리한다.

테크노파크역 내부는 사시사철 쇼핑몰을 이용하고자 하는 방문객들로 북적거린다. 이런 테크노파크역 가까운 입지에 포스코건설이 공급하는 ‘송도 더샵 트리플타워 상업시설’이 들어서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투자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는 송도 더샵 트리플타워 상업시설은 대형 쇼핑몰인 트리플스트리트와 송도 현대프리미엄 아울렛, 홈플러스 송도점, 오네스타몰 등이 단지 바로 맞은편에 자리한다.

테크노파크 역세권 상권에 자리잡은 새로운 상가로 유동인구 확보가 수월하며, 안정적인 고정수요 확보가 가능한 최적의 입지로 평가 받고 있다.

송도 더샵 트리플타워 상업시설 규모는 지상 1~2층, 2개 동, 총 161호실이며 전면 개방형 설계를 도입해 뛰어난 가시성을 자랑한다. 특히 4면 대로변 배치 및 차별화된 외관 디자인까지 겸비함으로써 송도를 대표하는 랜드마크 스트리트형 상업시설이 될 것으로 전망된다.

뿐만 아니라 사업지 바로 앞에 자리한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주차장부지는 현대백화점으로 증축될 예정이며, 현대백화점은 송도 현대프리미엄 아울렛 개발 시 2단계 사업으로 증축이 계획돼 있었다. 이런 현대백화점 개발까지 완료되면, 기존 대형 쇼핑몰과 시너지 효과를 발휘함으로써 일대 상권은 점점 활성화 될 것으로 기대된다.

현재 송도 더샵 트리플타워 상업시설은 분양마감이 임박한 상태로 이미 2층 호실은 모두 분양이 완료됐다. 1층 호실 또한 빠른 계약이 진행되고 있다.

분양 관계자는 “역세권과 몰세권이란 프리미엄을 모두 갖춘 송도 더샵 트리플타워 상업시설은 현대백화점 개발 계획이 완료될 경우 인천 최대 상권으로 발전할 것을 기대돼 서울, 경기 등 타지역 투자자들의 문의가 쇄도하고 있어 조기 분양마감이 예상된다”며 “테크노파크 역세권에 위치한데다 트리플 스트리트 등 대형 상업시설도 인접해 있어 입지를 잘 아는 인근 투자자들의 문의가 많다”고 설명했다.

한편, 송도 더샵 트리플타워 상업시설은 계약자들의 진입 장벽을 낮추기 위해 계약금 10%, 중도금은 40% 무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모델하우스는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동 178-5번지 위치한다.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