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 신방 삼부르네상스 with stay, 오는 20일 주택홍보관 오픈

2018. 7. 18. 15:0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청약통장이 필요 없는 민간임대아파트에 대한 관심이 높다.

'천안 신방 삼부르네상스' 관계자는 "최근 까다로운 청약 조건과 대출 규제 등으로 내 집 마련이 더욱 어려워지면서 임대아파트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면서 "최장 10년간 내 집처럼 마음 편하게 살 수 있고 교통, 교육, 환경 등 최고의 입지조건을 자랑하고 있어 치열한 경쟁이 예상된다"고 전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청약통장과 자격조건 필요 없는 민간임대아파트에 최고의 입지조건 자랑

청약통장이 필요 없는 민간임대아파트에 대한 관심이 높다.

민간임대아파트는 집 값 걱정, 이사 걱정 없이 최장 10년 동안 편안하게 내 집처럼 거주할 수 있는 곳으로 만 19세 이상이면 청약 통장 없이도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10년 후 분양 전환 시에는 임차인 우선 혜택으로 내 집 마련이 가능하며, 특히 일반 분양 아파트 못지않은 탄탄한 인프라와 주거환경을 갖추고 있어 분양 틈새시장으로 인기가 높다.

천안 신방 통정지구에 들어서는 민간임대아파트 ‘천안 신방 삼부르네상스 with stay’도 기존 아파트의 상식을 뒤집는 아파트라는 점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기존의 아파트들은 단지 거주가 주된 목적이었다면, 천안 신방 삼부르네상스 아파트는 생산과 소비, 일자리, 거주까지 가능한 선진화된 4세대 주거문화를 자랑한다. 아파트는 거주민에게 일자리 매칭 프로그램 및 사회적 재교육 프로그램 제공을 통해 거주민의 새로운 일자리 제공을 통한 안정된 생활과 경제적 가치를 창출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천안 신방 삼부르네상스는 일반적으로 임대아파트가 살기 불편하다는 편견을 뛰어넘는 특급 생활환경 입지로도 주목을 받는다. 세무서, 경찰서, 병원, 검찰청 등 대규모 행정기관을 비롯해 홈플러스, 롯데마트, 갤러리아 백화점, 이마트 트레이더스, 순천향대학병원, 충무병원 등 다양한 생활 인프라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어 인근지역에 거주하고 있는 주택 수요자들에게도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광역으로 통하는 특급 교통 여건도 자랑한다. 남천안IC, 남풍세IC가 단지와 인접해 천안논산고속도로와 이어지며 43번 국도(연장)를 통해 천안 시내외로의 접근성도 높다. KTX천안아산역, 천안종합터미널, 천안IC 등이 가까워 대중교통을 편리하게 할 수 있다.

도보 통학이 가능한 거리에는 새샘초등학교가 위치해 있고 새샘중학교도 지근거리에 있어 저학년 학부모들에게도 관심이 높으며, 이랜드 등 각 분야 리딩기업을 비롯한 100여개 업체 입주가 예정되어 있는 풍세산업단지와 삼성 디스플레이 산업단지, 천안산업단지, 백석산업단지, 탕정산업단지등 대규모 산업단지를 배후에 두고 있어 미래 가치가 높은 미래기업형 도시이다.

선진국형 저밀도 친환경 생태도시를 목표로 개발된 대단위 청정주거단지에 위치하는 천안 신방 삼부르네상스는 쾌적한 자연환경을 갖추고 있으며, 단지 옆 중앙공원 등 주변 녹지 환경을 품고 있어 에코 프리미엄을 즐길 수 있다.

‘천안 신방 삼부르네상스’ 관계자는 “최근 까다로운 청약 조건과 대출 규제 등으로 내 집 마련이 더욱 어려워지면서 임대아파트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면서 “최장 10년간 내 집처럼 마음 편하게 살 수 있고 교통, 교육, 환경 등 최고의 입지조건을 자랑하고 있어 치열한 경쟁이 예상된다”고 전했다.

한편, ‘천안 신방 삼부르네상스 with stay’는 59㎡ A타입, 59㎡ B타입, 75㎡, 84㎡ 4개타입으로 총 830세대를 공급될 계획이다.

견본주택은 오는 7월 20일 오픈할 예정이며, 주택홍보관 위치는 천안시 동남구 신방동 785-16(수곡 초등학교 인근)에 위치하고 있다. 임대공급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전화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윤병찬 yoon4698@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