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온건설, 대구 '진천역 라온프라이빗 센텀' 내달 분양

김기덕 2018. 8. 20. 10:0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라온건설이 다음달 대구 달서구 진천동에서 '진천역 라온프라이빗 센텀'을 분양할 계획이라고 20일 밝혔다.

이 아파트는 최고 43층 초고층 주상복합단지로 대구지하철 1호선 진천역과 월배역이 도보거리에 있는 더블역세권에 들어선다.

'진천역 라온프라이빗 센텀'은 차량 10분 내 대구수목원이 위치해 도심 속 쾌적한 자연환경을 누릴 수 있다.

모델하우스는 다음달 중 대구광역시 달서구 대곡동 1040번지에 마련될 예정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구 월배·진천역 일대 최고층 43층 주상복합단지

[이데일리 김기덕 기자] 라온건설이 다음달 대구 달서구 진천동에서 ‘진천역 라온프라이빗 센텀’을 분양할 계획이라고 20일 밝혔다.

단지는 지하 5층~지상 43층 4개동(아파트 3개동, 오피스텔 1개동), 아파트 585가구(전용면적 68㎡·84㎡·94㎡)와 오피스텔 100실(전용면적 82㎡)로 구성된다.

이 아파트는 최고 43층 초고층 주상복합단지로 대구지하철 1호선 진천역과 월배역이 도보거리에 있는 더블역세권에 들어선다. 여기에 유천IC, 앞산터널, 앞산순환도로, 테크노폴리스로 등이 가까워 차량을 통해 대구 시내는 물론 타 도시로의 이동이 수월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대구성서4차 일반산업단지와 근접해 관련 종사자들에게 직주근접형 단지로 높은 인기가 기대된다.

풍부한 생활편의시설도 눈에 띈다. 단지는 이마트 월배점과 롯데백화점 상인점, 홈플러스 상인점 등 대형유통시설이 가까워 편리한 쇼핑이 가능한 것은 물론 보강병원, 진천동 주민센터, 월배시장 등이 인접해 입주민들의 주거 편의성을 한층 더 높였다. 향후 주변 월배택지개발지구의 개발이 완료되면 더욱 다양한 생활편의시설을 누릴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우수한 교육환경도 자랑거리다. 단지에서 도보 3분 거리에 월배초교가 자리해 부모와 자녀가 모두 안심할 수 있는 통학환경을 갖췄다. 이와 함께 월서중, 월배중, 영남고 등 초·중·고교가 모두 주변에 자리하고 있고, 인근 월배지구에 펼쳐진 다수의 학원시설도 자녀들의 학습분위기 조성에 안성맞춤이다.

도심 속에서 누릴 수 있는 자연친화적인 주거환경도 관심이 높다. ‘진천역 라온프라이빗 센텀’은 차량 10분 내 대구수목원이 위치해 도심 속 쾌적한 자연환경을 누릴 수 있다. 대구수목원은 24만4630㎡ 규모로 전문수목원과 자연학습장인 산림문화 전시관으로 구성돼 시민들에게 휴식공간과 함께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이밖에 대천동 선사유적지, 학산공원, 월광수변공원 등이 인근에 위치해 쾌적함을 더했다.

모델하우스는 다음달 중 대구광역시 달서구 대곡동 1040번지에 마련될 예정이다.

대구 달서구 진천동 ‘진천역 라온프라이빗 센텀’ 투시도.(라온건설 제공)

김기덕 (kidu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