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강조망권에 3만평 시각공원을 앞마당처럼 누리다 '빌리브 하남'

2018. 10. 17. 15:06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강변은 수변을 조망할 수 있고 한강공원이 위치해 전통적으로 쾌적한 주거환경을 갖춘 고급 주거벨트가 형성되는 곳입니다. 이처럼 한강 프리미엄은 지금까지도 부동산 선택에 중요한 포인트로 손꼽힙니다.

일례로 성수동을 꼽을 수 있습니다. 성수동은 성수대교와 영동대교 사이에 위치해 한강을 바로 조망할 수 있고 서울숲공원이 있어 쾌적한 환경을 자랑합니다. 또 강남, 잠실이 가까워 연예인, 예술가 등 유명 슈퍼리치들이 거주하는 곳으로 각광 받고 있습니다.

이에 경기도 하남시에 한강을 조망할 수 있고 인근에 공원이 갖춰진 오피스텔이 분양에 나서 이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신세계건설이 10월 중 선보이는 ‘빌리브 하남’은 일부 실에서 한강을 조망할 수 있고 약 3만 여평 규모의 시각공원이 연접해있어 자연과 어우러진 프리미엄 주거공간으로 공급됩니다.

하남시 일대 공인중개사사무소는 “‘빌리브 하남’은 한강이 가깝고 시각공원을 앞마당처럼 누릴 수 있으며 지하철 5호선 연장사업이 완료되면 풍산역 초역세권으로 거듭나, 프리미엄 주거 브랜드에 걸맞은 입지환경을 누릴 수 있을 것”이라며 “신세계건설의 설계기술이 돋보이는 특화설계도 적용돼 기존과는 차별화된 오피스텔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빌리브 하남’은 국내 최초·최대의 시공 역량을 축적시켜 온 신세계건설이 수도권에 첫 선을 보이는 빌리브(VILLIV) 브랜드 주거상품입니다. 수도권 첫 분양인 만큼 프리미엄 특화설계가 적용됩니다. 개방감을 극대화한 3.2~5.9m의 층고 설계와 듀얼스페이스(다락), LDK 구조(Living Dining Kitchen)로 공간 효율성을 더해 오피스텔에서도 단독주택의 감성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 밖에도 전용 주차공간을 구성하여 1층에서 바로 내 집으로 진입이 가능한 드라이브 인 하우스, 테라스 하우스 등 개성 있는 공간을 갖추며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한 31가지 신평면을 제공합니다.

기능과 감성을 모두 고려한 공간설계도 돋보입니다. 단지는 가스가 없는 안전한 주방과 최대 2.7m의 넉넉한 주차공간으로 편리함과 안전함을 확보했습니다. 또한 까사미아, 메종티시아, JAJU 등 신세계의 철학과 감성이 담긴 신세계 브랜드 상품으로 빌트인 가구가 마련돼 감각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제공합니다.

호텔 부럽지 않은 커뮤니티 시설도 손꼽히는 장점입니다. 단지 내에는 여유를 느낄 수 있는 유러피안 중정이 마련되고 중정 내 게스트 하우스와 라운지로 활용될 ‘파티오 하우스’를 계획 중이며 중정과 더불어 루프탑 가든, 스카이 가든, 복도 아트리움 등 단지 내 자연을 느낄 수 있는 공간을 곳곳에 배치하였습니다. 더불어 공유주방, 방음실, Media 라운지, 공유오피스, 라이브러리, 게임룸 등 다양한 여가생활 공간도 조성돼 단지 내에서 개인의 취향에 맞는 다양한 문화생활이 가능하며 입주민들끼리 자유롭게 커뮤니케이션할 수 있습니다.

관계자에는 “교통환경과 생활인프라 또한 우수하다. 단지 바로 앞에 지하철 5호선 풍산역(개통예정)이 개통되면 초역세권 입지를 자랑한다. 반경 500m 내에는 풍산초와 덕풍중, 풍산고가 위치해 안전통학이 가능하며 나룰도서관 등을 이용할 수 있어 교육환경도 우수하다. 더불어 이마트 하남점이 바로 옆 부지에 위치하며 국내 최대 규모의 복합쇼핑몰인 스타필드 하남이 차량 5분 내외 거리에 있어 신세계 그룹의 쇼핑 벨트 최중심에 위치하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경기도 하남시 덕풍동 735번지 일원에 공급되는 ‘빌리브 하남’은 지하 2층~지상 10층의 아파트 (구)25평형과 유사한 주거형 오피스텔을 중심으로 오피스텔 총 344실과 근린생활시설로 조성되며 ‘빌리브 하남’의 견본주택은 하남시 신장동 94번지(스타필드 하남 인근)에 위치합니다.

[MBN온라인뉴스팀]
  • ▷▷ MBN 뉴스 더보기
  • ▶ [다시보기] 아쉽게 놓진 MBN 프로그램도 원클릭으로 쉽게!
  • ▶ [건강레시피] 밥상을 바꾸면 건강이 달라집니다! 건강밥상 레시피 지금 확인하세요!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