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건설 주거상품 브랜드 '더 플래티넘' 선보여

2018. 10. 17. 15:5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쌍용건설은 아파트, 주상복합, 오피스텔에 통합 브랜드인 '더 플래티넘'(The PLATINUM)을 사용하기로 했다고 17일 밝혔다.

기존의 아파트 브랜드인 '예가'와 주상복합·오피스텔 브랜드인 '플래티넘'을 합쳐 '더 플래티넘'으로 일원화한 것이다.

이달 말 광주 광산구를 시작으로 인천 부평산곡, 부산 해운대 등에서 연말까지 총 4200가구를 공급하며 이들 단지부터 '더 플래티넘' 새 브랜드를 적용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기존 예가·플래티넘 브랜드 통합
이달말 광주 광산 아파트부터 적용
연내 3곳 공급 등 주택사업 확대 계획

[한겨레]

쌍용건설은 아파트, 주상복합, 오피스텔에 통합 브랜드인 '더 플래티넘'(The PLATINUM)을 사용하기로 했다고 17일 밝혔다.

기존의 아파트 브랜드인 '예가'와 주상복합·오피스텔 브랜드인 '플래티넘'을 합쳐 '더 플래티넘'으로 일원화한 것이다. '더 플래티넘'에는 세계적인 고급 건축 시공 노하우를 가진 전문가(Professional)들이 시공하는 완벽한 (Perfect) 주거공간으로 고객에게 자부심(Proud)을 제공하겠다는 의미가 담겨 있다고 회사 쪽은 소개했다.

쌍용건설은 이번 브랜드 통합과 함께 최근 3∼4년간 위축됐던 주택사업을 적극 확대하기로 했다. 이달 말 광주 광산구를 시작으로 인천 부평산곡, 부산 해운대 등에서 연말까지 총 4200가구를 공급하며 이들 단지부터 '더 플래티넘' 새 브랜드를 적용한다. 다만 광주광역시 등 기존 '예가' 브랜드의 인지도가 높은 일부 지역에서는 당분간 '예가 플래티넘'으로 기존 브랜드를 병기하기로 했다.

쌍용건설 관계자는 "2015년 초 두바이투자청에 인수된 이후 영업 내실을 다지면서 해외 고급 건축과 고난도 토목사업을 중심으로 재도약의 발판을 마련해왔다"며 "이번 주택 브랜드 통합을 계기로 서울·수도권과 지방 주요 도시를 중심으로 민간 분양사업도 더욱 확대해나갈 방침"이라고 말했다.

최종훈 기자 cjhoon@hani.co.kr

▶ 한겨레 절친이 되어 주세요! [오늘의 추천 뉴스]
[▶ 블록체인 미디어 : 코인데스크][신문구독]
[ⓒ한겨레신문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한겨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