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내용 바로가기 부동산 메뉴 바로가기

로고 & 서비스명


국내 최정상의 온-오프 종합 경제 미디어 이데일리가 오는 31일 서울 중구 은행연합회관에서 ‘돈 되는 부동산 투자 콘서트’를 개최합니다.

이번 포럼은 초강력 대책으로 평가받는 ‘9·13 부동산 대책’ 이후 주택시장이 눈치보기 장세에 들어간 가운데 앞으로 시장이 어떻게 움직일지를 전망하고 ‘돈되는’ 투자 전략과 기법을 콕 짚어주기 위해 마련됐습니다.

이번 부동산 투자 콘서트는 모두 3개의 세션으로 진행됩니다. 제1세션에서는 안수남 세무법인 다솔 대표세무사가 ‘세금 폭탄에 맞서는 절세 비법 따로 있다’를 주제로 ‘세금 폭탄’에 맞서는 부동산 절세 비법을 알려드립니다. 제2세션에서는 ‘월용이’라는 필명으로 활동하고 있는 청약 전문가 박지민씨가 ‘‘로또 분양‘ 당첨 비법과 알짜 분양권 투자 전략’을 주제로 정부의 청약 규제 속 내 집 마련 및 알짜 분양권 투자 비법을 전해드립니다. 제3세션에서는 실전 투자자인 구만수 국토도시계획기술사 사무소장이 ‘전격 공개… ‘황금알’ 부동산 시장 분석 기법’을 주제로 부동산 시장을 분석하는 노하우는 물론 재개발·재건축 투자 비법도 전수합니다.

이번 콘서트는 강연자들이 알짜 고급 투자 정보가 제공하는 만큼 유료로 진행됩니다. 참가비는 5만원입니다. 참가 고객에게는 강의 자료집과 기념품을 지급하고 일부 추첨을 통해 비방트선글라스와 KFC 상품권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이데일리가 주최하는 ‘돈 되는 부동산 투자 콘서트’에 독자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일시: 2018년 10월 31일(수) 오후 1시 30분∼오후 6시

●장소: 서울 중구 명동 은행연합회관 국제회의실(2층)

●참가비 : 사전등록 50,000원, 현장결제 60,000원

●문의: 이데일리 부동산 투자 포럼 사무국(02-3772-0376,0306)

●온라인 신청 바로 가기 : 돈 되는 부동산 투자 콘서트

권소현 (juddie@edaily.co.kr)

오늘의 주요뉴스

미디어다음 경제

    부동산 이슈보기

    베스트토론

    더보기

      부동산 토론 이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