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내용 바로가기 부동산 메뉴 바로가기

로고 & 서비스명


해운대구 해운대힐스테이트위브 전용면적 59.95㎡가 지난달 17일 월세로 거래됐다. 이 지역 킹덤부동산은 6층 매물을 보증금 3000만원, 월세 90만원에 중개했다고 17일 밝혔다.

부산시 해운대구 중동에 위치한 해운대힐스테이트위브아파트는 2015년 4월 입주한 최고 53층, 21개동, 총 2369가구 규모이다. 전용면적은 중형 평형인 44.63㎡부터 초대형 평형인 241.89㎡까지 다양하다.

해운대힐스테이트위브는 대형 규모의 아파트 단지로 중동지구대와 주민센터가 단지 맞은편에 위치해 편리하고 안전한 환경에서 거주할 수 있다. 부산 2호선 장산역이 도보권으로 가깝다.

[사진 출처 : 킹덤부동산]
[사진 출처 : 킹덤부동산]

장산역 인근에는 많은 유동인구가 이동하는 만큼 상권이 잘 형성됐다. 은행, 병원, 약국 등 근린 생활 시설이 잘 갖춰졌다. 메가박스, NC백화점, 롯데시네마가 있어 쇼핑과 문화생활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지하철 네 정거장 거리인 센텀시티역에는 신세계센텀시티점, 롯데백화점, 홈플러스 등 고급 쇼핑센터가 마련됐다. BEXCO가 근처에 있어 주말 아이들을 데리고 외출하기 좋다.

산책로가 마련된 해운대 달맞이길과 청사포가 가까워 바다를 조망하며 여유로운 생활을 만끽할 수 있다. 달맞이길과 청사포에 있는 음식점과 카페에서 가족, 연인과 함께 시간을 보내기 좋다.

인근 교육 시설로는 동백초·중, 혜송초, 신곡초·중, 좌산초, 부흥고 등이 있다.

[지도 출처 : 네이버]
[지도 출처 : 네이버]
[매경 부동산센터 이다연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의 주요뉴스

미디어다음 경제

    부동산 이슈보기

    베스트토론

    더보기

      부동산 토론 이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