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해 천곡 파인앤유 오션시티' 오는 19일 모델하우스 오픈

이재명 기자 2018. 10. 17. 18:5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한토지신탁㈜이 시행하고 파인건설이 시공하는 '동해 천곡 파인앤유 오션시티(투시도)'의 모델하우스가 오는 19일문을 열고 본격적인 분양에 돌입한다.

강원도 동해시 천곡동 939번지 일대에 들어서는 동해 천곡 파인앤유 오션시티는 지하 4층~지상 18층, 전용면적 21~55㎡, 총 313실 규모다.

동해시는 KTX동해역(2019년 개통예정), 한섬 감성 바닷길 조성사업(예정), 동해항 3단계 확장사업(예정) 등이 계획돼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청약통장 필요없는 오피스텔형 레지던스
지하4층~지상18층 전용 21~55㎡ 313실
[서울경제] 대한토지신탁㈜이 시행하고 파인건설이 시공하는 ‘동해 천곡 파인앤유 오션시티(투시도)’의 모델하우스가 오는 19일문을 열고 본격적인 분양에 돌입한다.

강원도 동해시 천곡동 939번지 일대에 들어서는 동해 천곡 파인앤유 오션시티는 지하 4층~지상 18층, 전용면적 21~55㎡, 총 313실 규모다. 지역 최초로 공급되는 수익형 투자상품이다.

동해시는 KTX동해역(2019년 개통예정), 한섬 감성 바닷길 조성사업(예정), 동해항 3단계 확장사업(예정) 등이 계획돼 있다.

이 레지던스가 들어설 천곡동은 지역 도심권에 위치해 풍부한 생활인프라를 갖췄다. 도보 5분 거리 내에 이마트, 롯데시네마 등 문화생활시설과 동해시청, 경찰서, 우체국, 은행 등 관공서가 있으며 단지 바로 앞에는 한섬해수욕장이 자리해 실 대부분에서 바다조망이 가능하다.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전실 소형평형(전용면적 21~55㎡)에다 원룸, 1.5룸, 투룸 등으로 구성되며 복층, 테라스 등 다양한 특화설계(타입별 상이)를 적용한다.

또한 개별등기와 전입신고하고 장기간 거주가 가능하다. 거주지, 청약통장 여부, 보유주택 수와 관계없이 청약할 수 있고 전매제한으로부터 비교적 자유롭다. 모델하우스는 강원도 동해시 천곡동 824-1번지에 위치한다. /이재명기자 nowlight@sedaily.com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