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별화된 설계와 생활시스템 선보이는 '이안 더서산' 선착순 특별분양

입력 2018. 10. 18. 10:5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우산업개발이 서산테크노밸리 내에 지하2층~지상24층의 5개동 총 250세대 규모로 공급하는 '이안 더서산' 아파트의 선착순 특별분양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오는 12월 입주를 앞둔 이안 더서산 아파트는 전용면적 117㎡인 13가구를 제외한 237가구가 국민주택규모인 전용 84㎡로 구성됐으며, 충남 서산시 성연면 일람리 일대에 들어선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주부 동선 배려한 'ㄷ'자형 주방, 무인 택배 등 적용

대우산업개발이 서산테크노밸리 내에 지하2층~지상24층의 5개동 총 250세대 규모로 공급하는  ‘이안 더서산’ 아파트의 선착순 특별분양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오는 12월 입주를 앞둔 이안 더서산 아파트는 전용면적 117㎡인 13가구를 제외한 237가구가 국민주택규모인 전용 84㎡로 구성됐으며, 충남 서산시 성연면 일람리 일대에 들어선다.

이 아파트는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차별화된 설계와 생활시스템으로 실수요자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우선 내부는 주요 평면에 4-Bay 판상형 설계를 적용하고 선호도 높은 남향 위주 배치로 일조, 환기, 채광, 통풍에 우수하다.

여기에 편리한 동선을 위한 ‘ㄷ’자형 주방과 무인 택배, 첨단 디지털 네트워크 등이 적용된 생활시스템을 도입한다. 이 외에도 모든 세대에서 직접 접근 가능한 통합 지하주차장을 설계함으로써 지상에 차가 없는 공원 같은 아파트를 만들 계획이다.

이안 더서산은 3.3㎡당 600만원대 분양가에 계약금 1,000만원으로 계약이 가능하다. 여기에 더해 중도금 70% 무이자, 잔금 20%를 3년간 유예해주는 조건의 추가 혜택을 제시했다. 이에 따라 자금사정으로 어려움을 겪는 예비 신혼부부 및 신혼 부부, 전세금 일정으로 잔금 납부가 여의치 않는 이들의 수요를 흡수할 것으로 기대된다.

서산시는 매년 꾸준한 기업체 증설로 인해 인구 증가율이 상승세다. 산업단지별로 연계된 시너지 효과로 경제개발과 황해권교류 거점지역으로서의 향후 미래가치가 높은 지역으로 평가 받고 있다.

특히 단지가 들어서는 서산 테크노밸리의 경우 산업용지에 300여개의 업체가 입주할 예정이라 근생부지와 상업용지가 100% 분양이 완료돼 빠른 시간 안에 정주여건이 완성될 것으로 전망된다.

교통환경의 경우 서해안고속도로 서산IC, 대전~당진간 고속도로, 제2서해안고속도로등의 길목에 위치해 서울 및 인접도시로의 접근성이 우수하다. 또 서산시내와 대산산업단지를 잇는 29번 도로가 인접해 있어 대산산업단지 출퇴근이 15분 이내로 가능하고 70번 도로의 개통으로 서산IC에서 10분이면 도시 진입이 가능하다.

주택전시관은 예천동 1255-1에 마련됐다. 편리한 상담을 위해 사전 예약제를 실시 중이다.


윤병찬 yoon4698@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