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초구 반포동 아파트 '래미안퍼스티지' , 전용 135㎡ 월세 거래 완료

이다연 2018. 11. 14. 15:03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 제공 : 황금(반포래미안점)공인중개사사무소]
서초구 반포동·잠원동 일대는 재건축 사업이 진행 중으로 올해 신반포자이, 아크로리버뷰, 반포래미안이 입주했으며, 반포주공1단지가 재건축 착공을 앞두고 있다. 반포동은 대중 교통과 도로 교통 인프라가 우수하고 학군과 생활 편의 시설이 잘 돼있어 서울 도심 주거지로 꾸준히 인기다.

이러한 가운데 황금(반포래미안점)공인중개사사무소는 이달 10일 서울시 서초구 반포동 래미안퍼스티지 전용면적 135.92㎡ 월세 매물을 보증금 10억원·월세 350만원에 중개했다고 14일 밝혔다. 반포래미안퍼스티지는 전용면적 59.89~222.76㎡로 중소형 평형부터 대형 평형을 제공하며 최고 32층, 28개동, 총 2444가구 규모다.

황금(반포래미안점)공인중개사사무소 관계자는 "반포래미안퍼스티지는 반포아크로리버파크와 반포자이와 함께 서초구 3대장주아파트로 반포동 부동산에서 주목한다. 부동산 대책으로 인해 서울 부동산 시장 대부분이 관망세지만, 반포동아파트 래미안퍼스티지는 매매, 전세, 월세 모두 강보합 상황이다"라고 전했다.

반포래미안퍼스티지아파트는 잠원초가 단지 안에 있는 초품아 단지며 세화여중, 신반포중, 반포중, 세화여고, 세화고를 도보로 통학해 학부모가 선호한다. 이 밖에 경원중, 원촌중, 반포고가 인근으로 반포동 학군이 가깝다. 또한 신반포공원이 단지 바로 뒤며 반포천이 흘러 주거 환경이 쾌적하다.

이 아파트는 단지를 나서면 9호선 신반포역과 3·7·9호선 고속터미널이 바로인 초역세권 입지를 자랑한다. 또한 인근 버스 정류장에 강남역·삼성역행 버스 노선이 있어 강남역·삼성역 업무지구 통근이 쉽다. 도로 교통으로는 올림픽대로와 경부고속도로를 이용하기 좋고 사평대로를 통한 강남권 진입이 용이하다.

반포래미안퍼스티지는 고속터미널역사에 입점한 센트럴시티·신세계백화점·파미에스테이션·메가박스에서 쇼핑·문화·여가 생활을 가깝게 즐긴다. 또한 대형 공원인 반포한강공원이 인근으로 주말 나들이를 나서기 좋다.

[지도 출처 : 네이버]

[매경 부동산센터 이다연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