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역 센트럴자이앤위브캐슬’ 단지 내 상가 및 아파트 보류지 오는 30일 공개 입찰

파이낸셜뉴스 2024. 3. 29. 09:3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의정부역 센트럴자이&위브캐슬'는 2,473세대 입주민 뿐만 아니라 일대 약 39,000여 가구가 밀집되어 있는 항아리 상권의 최중심지에 위치하고 있고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C 노선 (예정)과 1호선, 의정부경전철을 이용하는 유동인구 등 풍부한 수요를 갖추고 있어 실수요 및 투자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입찰은 단지 내 상가와 아파트 보류지가 같은 날인 오는 3월 30일에 예정이며 '의정부역 센트럴자이&위브캐슬' 분양 홍보관에서 진행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설명: 의정부역 센트럴자이앤위브캐슬

의정부시 중심에 위치한 2,473세대 브랜드 대단지 ‘의정부역 센트럴자이&위브캐슬”이 다시 한번이목을 집중 시키고 있다. 3월 30일 예정되어 있는 단지 내 상가와 아파트 보류지를 공개 입찰할 예정으로 수요자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의정부역 센트럴자이&위브캐슬’는 2,473세대 입주민 뿐만 아니라 일대 약 39,000여 가구가 밀집되어 있는 항아리 상권의 최중심지에 위치하고 있고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C 노선 (예정)과 1호선, 의정부경전철을 이용하는 유동인구 등 풍부한 수요를 갖추고 있어 실수요 및 투자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의정부역 센트럴자이&위브캐슬’의 단지 내 상가는 전용면적 약 8~9평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천정고 높이가 약 4.5m에 달해 개방감과 공간 활용성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전 호실이 대로변 1층 스트리트형 상가로 설계되어 이용객들의 접근성이 편리해 다양한 수요를 흡수할 수 있어 단지 내 상가의 장점을 두루 갖추고 있다는 평가다.

인근에 신세계백화점, 롯데마트, 의정부 로데오거리, CGV 등 주요 쇼핑·문화시설이 위치해 있으며, 중랑천과 백석천이 단지와 가깝고, 의정부 소풍길을 비롯해 장암발곡근린공원, 금빛어린이공원, 문화공원 등 다수의 수변시설 및 공원이 인근에 위치해 있다. 초등학교(경의초)와 마주하고 대형교회가 있어 평일 주말 상관없이 많은 수요들이 붐비는 곳이다.

아파트 보류지는 로열동과 로열층에 포함된 10세대로 최근 실거래가 대비 저렴한 내정가 책정되었고 발코니 확장형 무상시공으로 가격 경쟁력을 갖췄다. 타입별로 △49㎡ 1세대, 59㎡A 2세대, △59㎡B 1세대, △59㎡C 1세대, △59㎡D 1세대, △59㎡E 1세대, △72㎡A 1세대, △72㎡B 1세대, △84㎡B 1세대로 원하는 타입에 맞춰 입찰 가능하다.

입찰은 단지 내 상가와 아파트 보류지가 같은 날인 오는 3월 30일에 예정이며 ‘의정부역 센트럴자이&위브캐슬’ 분양 홍보관에서 진행된다. 입찰 당일에 개찰과 계약이 진행될 예정이며, 입찰보증금으로 1천만원 납부하고 낙찰자는 입찰보증금이 계약금으로 전환되고 이후 3개월 내 잔금 90%를 납부하면 입점(입주)이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블로그 또는 분양홍보관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