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내용 바로가기 부동산 메뉴 바로가기

로고 & 서비스명


지역별 > 서울

상위 1% ‘슈퍼 리치’가 거주하는 초고층 오피스텔이 분양을 시작한다.

롯데건설은 서울 송파구 신천동 롯데월드타워에서 들어서는 주거용 오피스텔 '롯데월드타워 시그니엘 레지던스'가 공식홈페이지를 오픈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돌입했다고 16일 밝혔다.

시그니엘 레지던스는 롯데월드타워 내 지상 42층 ~ 71층에 들어서는 주거용 오피스텔로 전용면적 133㎡~829㎡, 총 223실로 구성된다. 

이제껏 볼 수 없었던 최고급 주거공간으로 석촌호수 및 한강, 서울 야경 등을 누릴 수 있는 초고층 명품 조망권과 최고급 호텔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해 슈퍼 리치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에 오픈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고객들이 가장 궁금해하는 완공 시 모습(일부 세대)을 확인할 수 있다.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꾸며진 거실과 침실, 주방, 욕실 등과 더불어 시그니엘 레지던스에서 누리는 환상적인 조망도 간접 체험이 가능하다.

지상 70층에서 항공촬영한 파노라마뷰는 주경과 야경을 선택할 수 있으며, 석촌호수와 잠실 일대는 물론, 한강과 강남 일대를 한눈에 볼 수 있다.

최대 관심은 분양가다. 업계에 따르면 시그니엘 레지던스 223실 중 최고가는 380억원짜리 전용면적 829㎡로 레지던스다. 맨 꼭대기층에 복층구조(70~71층)다.

시그니엘 레지던스의 최저가 45억원이다.

지상 42층에 조성된 시그니엘 레지던스 클럽(커뮤니티)시설도 홈페이지에서 소개되어 있다. 스포츠 존(Sports Zone), 컬쳐 존(Culture Zone), 릴렉스 존(Relax Zone), 호텔 어메니티(Hotel Amenities) 등 4개의 영역으로 나누어져 각각의 영역에 어떤 시설들이 들어오는지 확인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도어맨 서비스, 컨시어지 서비스, 하우스키핑 서비스, 셰프서비스, 룸서비스등 롯데호텔에서 제공하는 호텔 서비스와 시그니엘 레지던스 관련 동영상 등 다양한 정보도 함께 확인할 수 있다.

시그니엘 레지던스 분양 관계자는 "현재 시그니엘 레지던스의 방문 및 실물 투어는 철저한 사전 예약제로 이뤄 지고 있으며, 예약 대기 고객으로 예약 후 관람까지 한 달 가량 대기 기간이 소요되고 있다" 며 "방문을 앞두거나 관심 있는 고객들은 이번에 오픈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궁금증을 일부 해소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나기천 기자 na@segye.com

오늘의 주요뉴스

미디어다음 경제
부동산

    부동산 이슈보기

    금융

      금융 이슈보기

      베스트토론

      더보기
      부동산

        부동산 토론 이슈보기

        금융

          금융 토론 이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