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경기도는 오는 4월 분양예정인 남양주 다산진건공공주택지구 내 B-2블록과 B-4블록 공공분양 주택에 대한 도지사 추천 특별공급 신청을 9일부터 13일까지 받는다고 밝혔다.
이번에 분양하는 B-2블록과 B-4블록은 다산진건공공주택지구 내에 위치하며 각각 1,186세대, 1,615세대의 대규모 아파트로 B-2블록은 롯데건설(자연&롯데캐슬)에서 B-4블록은 대림산업(자연&이편한세상)에서 시공하며, 전용면적 74㎡와 84㎡ 두 가지 타입으로 공급된다.
경기도에서는 이 중 74㎡ 15세대와 84㎡ 40세대, 총 55세대에 대하여 신청을 받아 특별공급 대상자로 추천할 계획이다.
도지사 추천대상은 남양주시 및 인접한 시·군에 거주하는 주민으로서 중소기업 종사자가 아니고 근무지가 남양주시여야 하며 제조업체 근로자, 연구기관 연구원, 외국인투자기업 근로자 및 연구원, 중요문화재보유자, 국내유치를 위해 영구귀국 하는 박사학위 취득 전문가이다.
대상자 중 도지사의 추천을 받고 싶은 사람은 경기도(경기넷)나 남양주시 및 인근 시·군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서를 다운받은 후 증빙서류를 첨부하여 경기도 북부청사 도시주택과에 접수하면 된다.
(문의 : 경기도시공사 1588-7104, 경기도 031-8030-4172)

- 자세한 사항은 첨부문서를 참고하기 바랍니다.

오늘의 주요뉴스

더보기

    부동산 이슈보기

    베스트토론

    더보기

      부동산 토론 이슈보기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