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국토교통부는(장관 유일호) 청년층의 주거안정을 위해 역점을 두고 추진 중인 ‘행복주택’에 대한 정책홍보 공모전을 9월 30일부터 실시한다.

이번 공모전은 오는 10월 송파삼전 등 행복주택 첫 입주를 계기로 정책에 대한 국민의 공감대를 확산하고, 국민들의 참여를 통해 창의적인 홍보콘텐츠를 발굴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특히, 행복주택의 주 정책대상인 청년층이 보다 쉽고 재미있게 정책 정보를 접할 수 있도록 웹툰·포토툰·UCC 등 온라인 홍보 콘텐츠를 공모할 계획이다.
* (웹툰) 웹(web)과 카툰(cartoon)의 합성어로 온라인에서 보여주기 위해 그린 만화
* (포토툰) 그림 대신 사진을 이용해 만든 웹툰

자격 제한 없이 국민 누구나 참여 할 수 있으며, 9.30.(수)부터 10.23.(금)까지 국토부 홈페이지(www.molit.go.kr)나 공모전 홈페이지(www.molit.go.kr/gongmo)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제안된 작품에 대한 전문가심사를 거쳐 10건의 작품을 선정하여 11.16.(월) 국토부 홈페이지·공모전 홈페이지 등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며, 대상 250만원 등 총상금은 1,050만원이다.

선정된 작품은 올 연말부터 국토부 및 행복주택 홈페이지·블로그·SNS 홍보에 활용될 예정이다.

공모전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모전 홈페이지(www.molit.go.kr/gongmo)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처:공모전 사무국 070-7843-9863)

국토교통부 박선호 대변인은 “최근 10:1의 높은 경쟁을 통해 847명의 첫 입주 당첨자가 발표되었고, 10월 첫 입주가 시작되는 등 행복주택사업이 본 궤도에 올랐다”면서, “이번 공모전을 통해 국민들의 창의적인 제안으로 다양한 소통의 계기가 만들어질 것으로 기대한다” 고 밝혔다.

- 자세한사항은 첨부파일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주요뉴스

더보기

    부동산 이슈보기

    베스트토론

    더보기

      부동산 토론 이슈보기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