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연도별 핫이슈 메뉴

2024
2023
2022
2021
2020 2019 2018 2017 2016 2015 2014 2013 2012 2011 2010 2009 2008

[이슈]8.2 부동산대책 [MK 분양뉴스] 대학가·더블역세권·성수IT밸리 등 호재 풍부 '군자역 아델리제'

우수한 교통망과 지역인프라 갖춘 ‘군자역 아델리제’ 오피스텔
우수한 교통망과 지역인프라 갖춘 ‘군자역 아델리제’ 오피스텔
2017년에 이어 2018년에도 여전히 인기가 좋은 역세권 개발지구에 분양을 하는 현장에는 우수한 교통망과 생활편의 인프라와 개발호재 등 겹호재가 있어 수익형 부동산 투자자들의 눈길을 지속적으로 끌고 있다.

지난해 8.2대책에도 천정부지 오르는 전세값과 아파트 가격 상승으로 인해, 하반기에는 오피스텔 등 대체 소형부동산 분양상품에 실수요자가 집중된다. 교통이 편리하고, 다양한 생활인프라, 탄탄한 배후수요까지 더한 우수한 입지의 오피스텔의 경우 예외없이 조기 분양되었다.

특히, 10분 안으로 출퇴근이 가능한 강남생활권인 7호선(청담역)과 강동 및 동대문 생활권인 환승역세권 군자역이 대표적이라고 할 수 있다. 군자역은 지하철의 접근성뿐만 아니라 동부간선도로와 강변북로 그리고 올림픽대로 등을 통한 서울도심 및 외곽으로의 탁월한 접근성으로 교통편리를 더 했다는 평가다.

군자역의 초역세권에 입지하여 최고의 광역교통망을 누릴 수 있는 ‘군자역 아델리제’ 오피스텔 주상복합은 서울 광진구 능동 222-2번지 일원에 분양 중이다.

이 지역은 한양대학교와 건국대학교, 세종대학교 등이 인접한 대학교 밀집지역으로 준공이후에도 꾸준하고 풍부한 대학생 배후수요가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서울의 차기 실리콘밸리라 불리는 성수IT밸리(성수산업단지)와 장안평 중고차단지가 근접해 직주근접 임차수요까지 더해 향후 미래가치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고 있는 지역이기도 하다.

(주)무궁화신탁이 시행하는 ‘군자역 아델리제’ 주상복합 오피스텔은 (주)대명토건이 시공하고 지하 1층~지상 12층의 규모로 전용면적 17.65㎡(A타입) 67실과 전용면적 22.98㎡(B타입) 20실로 총 87실, 지하 1층과 지상 1~2층은 상가로 3~12층은 오피스텔로 구성된다.

‘군자역 아델리제’는 전체가 복층형인 소형 오피스텔로 구성되어 있으며, 상부 플러스공간이 추가되어 실사용 면적이 일반형 오피스텔보다 넓다. 게다가 정부의 부동산정책 강화로 인해 마땅한 투자처를 찾지 못하던 투자자들에게는 100실 미만의 단지 내 오피스텔은 1회에 한해 전매도 가능한 점이 최대 장점이다.

친환경 그린 설계를 통한 차별화된 건축외관을 적용하였고, 어린이대공원이 바라보이는 탁 트인 전망과 11층 옥상정원 등 자연친화형 녹지공간을 자랑한다. 에너지절감 시스템(태양광 및 연료전지)을 통해 관리비 절감 효과를 볼 수 있다.

주변 편의시설도 군자CGV, 이마트, 롯데백화점, 스타시티몰 등이 근접하고 건대로데오거리와 인근 건대상권과 문화시설 등이 인접해 있어 핵심시설을 갖추고 있다. 주변 녹지·공원은 어린이대공원과 중랑천 산책로, 아차산 생태공원, 구의야구공원 등이 근접하고 주변에 서울숲도 가깝다.

또한, 오피스텔과 상업시설을 동시에 분양하고 분양가가 인근 시세보다 낮게 책정됐고 중도금 전액 무이자 혜택이 있어 입주 전까지 금액에 대한 부담이 없는 것도 장점이다. 입주일은 2019년 10월 예정이다.

‘군자역 아델리제’의 특별한정분양(혜택)에 관련한 사항과 자세한 분양문의는 사전 담당예약제로 대표전화를 통해서만 방문예약이 가능하다.

[MK 부동산센터]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