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연도별 핫이슈 메뉴

2024
2023
2022
2021
2020 2019 2018 2017 2016 2015 2014 2013 2012 2011 2010 2009 2008

[이슈]2018 부동산시장 [부동산스토리 - 2월14일 주요 생방송] 김명식 마스터의 상가실전투자 정보방송

[부동산스토리 - 2월14일 주요 생방송] 김명식 마스터의 상가실전투자 정보방송

이미지
이미지

부동산 라이브 방송 ‘SBSCNBC 부동산스토리(이하 부스)’는 부스 마스터가 직접 물건지를 찾아가는 현장답사와 부동산 관련 모든 재테크 정보를 찾아볼 수 있는 특별한 부동산 전문 인터넷방송 플랫폼으로 생방송과 녹화VOD를 통해 각종 부동산 정보를 볼 수 있는 ‘부동산 종합정보망’의 역할을 추구한다.

2018년 1월 5일 새로 리뉴얼된 부스는 부동산 초보자의 기대와 관심으로 회원수가 급속도로 증가하고 있다. 회원으로 가입하면 부스에서 진행하고 있는 이벤트 및 금주의 마스터 랭킹 등 다양한 정보를 접할 수 있다.

부스는 PC 뿐만 아니라 모바일에서 언제 어디서나 누구나 쉽게 실시간 생방송과 VOD를 시청할 수 있는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며 시시각각 변하는 부동산 시장을 정확하게 예측 및 진단하는 부스 마스터들의 부동산 칼럼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전국분양정보 홍보지원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다양한 혜택정보를 찾아볼 수 있다.

또한 매주 토요일 오전 11시부터 1시간 동안 국내 최고의 경제케이블TV인 SBSCNBC를 통하여 ‘부동산 투자자들’ 프로그램에서 금주의 마스터 랭킹과 부스 내 한주간 이슈사항을 확인할 수 있다.(재방송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일요일 오전 9시, 오후 4시)

이미지
이미지

◇김명식 마스터의 상가이야기(하수도법, 소방법, 다중이용업소의 안전관리에 관한 특별법 풀이)

- 오후 7시

김명식 마스터는 지난 방송에서 상가실전투자의 이론 및 실무를 배우는 세 번째 시간으로 건축물용도변경의 정의 및 각 용도별 시설별로 정리된 세부용도에 대하여 알아보고 그 중 학원의 설립운영 및 과외교습에 관한 법률을 사례로 통하여 알아보는 내용으로 진행하였다.

금일 생방송에서는 상가실전투자의 이론 및 실무를 배우는 네 번째 시간으로 상가실전투자를 함에 있어서 반드시 알아야 할 하수도법과 소방법과 그리고 다중이용업소의 안전관리에 관한 특별법을 사례를 통하여 알아보는 내용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부스에서는 날이 갈수록 늘어나는 규제와 급변하는 부동산 시장에 대하여 부동산투자자들의 고민을 해결해 줄 수 있는 솔루션을 각 분야의 다양한 부동산 전문가인 마스터들이 소개할 예정이다.

문의 및 자세한 사항은 검색창에 ‘부동산스토리’를 검색하거나, 'SBSCNBC 부동산스토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모바일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부동산스토리’를 검색하면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받을 수 있다. 

( www.SBSCNBC.co.kr )

☞ SBSCNBC 공식 [페이스북][트위터][모바일 앱] 바로가기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