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서산 금호어울림 에듀퍼스트 8월 분양
충남 서산시에 금호건설의 어울림 아파트가 첫 선을 보인다. 이달 서산 테크노밸리 A1b블록에 분양되는 서산 금호어울림 에듀퍼스트다.

규모는 지하 1층~지상 22층 10개 동에 전용면적 68~84㎡ 725가구다. 전용면적별로 68㎡ 108가구, 74㎡ 269가구, 75㎡ 104가구, 84㎡ 244가구로 전 가구는 중소형 평형으로 구성된다.

서산 금호어울림 에듀퍼스트 안에는 서산 최초로 국내 유명 영어 교육기관인 YBM 어학원이 들어선다. YBM은 2년 동안 입주민들에게 무상으로 교육을 제공할 계획이다. 성연초·중, 서일고 등 각급학교가 인접해 있다.

견본주택 25일 개관

이 단지는 서산 테크노밸리 안 택지지구에 자리해 출·퇴근이 편리하다. 성연천과 근린공원 등에 둘러싸여 있어 주거환경이 괜찮다.

인근에 대형마트 등이 예정된 중심상업지구와 쇼핑타운 등이 있다. 주변 교통망으로 29·32번 국도, 성연~음암 간 도로, 서해안 고속도로, 제2서해안 고속도로(2022년 개통 예정) 등이 있다.

각 동은 남향 위주로 배치되며 내부는 4베이 설계가 적용된다. 금호건설 관계자는 "서산에 처음 분양되는 어울림 브랜드 단지로 벌써부터 지역민의 관심을 끌고 있다"며 "앞서 서산에 공급된 힐스테이트·푸르지오·e 편한세상 아파트와 함께 최고급 브랜드 주거단지로 인기를 끌 것"이라고 전했다.

견본주택은 충남 서산시 예천동 1257-1번지에 25일 문 열 예정이다.

▲ 서산 금호어울림 에듀퍼스트 투시도.

 

 

<저작권자(c)중앙일보조인스랜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주요뉴스

더보기

    부동산 이슈보기

    베스트토론

    더보기

      부동산 토론 이슈보기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