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지역별 > 부산
부산신항 사랑으로 부영 2단지 조감도 [사진 = 부영그룹]
부산신항 사랑으로 부영 2단지 조감도 [사진 = 부영그룹]
부영그룹은 경남 창원시 진해구 용원동 일원에 위치한 부산신항만 '사랑으로' 부영 2단지 공공임대아파트 647세대를 공급 중이라고 20일 밝혔다. 부산신항만 배후도시에는 11개 단지, 6500여 세대 규모의 부영 타운이 건설 중이다.

이 단지는 지하 1층~지상 최고 20층, 9개동, 전용면적 59~84㎡, 647세대로 규모다. 준공 후 공급되는 후분양 아파트라 다음달 즉시 입주할 수 있다.

전용 59㎡은 임대보증금 6700만원에 월임대료 20만원이고, 전용 84㎡는 임대보증금 8700만원에 월임대료 18만원이다.

단지가 들어서는 부산신항 북측 배후 부지는 물류·유통·국제 업무를 담당하는 중심지로 개발될 예정이다. 부산진해경제자유구역 내 신항만지구는 인근에 을숙도, 가덕도 등 천혜의 자연공원이 자리잡아 주거환경이 좋은 편이다. 서부산 지역의 에코델타시티를 비롯해 명지국제신도시, 신호지방산업단지, 부산과학산업단지, 서부산유통지구, 보배연구지구 등 개발 호재의 수혜지이기도 하다.

신항 제1·2배후도로, 김해국제공항, 신항 배후철도, 신호대교, 을숙도대교, 부산~창원 간 국도2호선, 부산역 등 광역교통망을 이용할 수 있다. 사상-하단-신항을 잇는 경전철 건설도 계획 중이다.

[디지털뉴스국 이미연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의 주요뉴스

더보기

    부동산 이슈보기

    베스트토론

    더보기

      부동산 토론 이슈보기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