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지역별 > 충청

르호봇 비즈니스 인큐베이터(이하 르호봇)는 세종시에 최근 국내 45번째 비즈니스 센터를 오픈했다고 30일 밝혔다.

르호봇 세종 비즈니스 센터는 간선급행버스체계(BRT) 나성동 정류장 인근에 위치하고, 정부세종청사에 도보로 접근할 수 있다. BRT로 세종시 전역을 20분 안에 이동할 수 있다.

대전광역시도 차량으로 25분 거리에 있어 정부 협력업체와 충청권 기업에 적합하다. 아울러 세종시로 출장이 잦은 사업가에 편리한 업무 거점이 될 것이라고 르호봇은 설명했다.

세종 센터는 1인실부터 5인실까지 다양한 크기의 사무실과 최대 10인이 이용할 수 있는 회의실을 갖췄다.

이정우 르호봇 이사는 "정부 행정의 중심지인 세종에 공유 오피스를 열었다"면서 "정부세종청사 방문 업무가 많은 기업은 비싼 사무실을 임대할 필요 없이 비용을 절감하고 편의성을 높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르호봇은 1인 창조기업 지원 센터와 창업보육센터를 포함해 국내 45개 비즈니스 센터를 보유하고 4200여 기업이 이용한다. 르호봇은 대전과 분당 야탑 센터 등을 비롯한 신규 센터를 대거 열어 올 하반기 내 국내 60개 센터를 돌파한다는 계획이다.

lkbms@fnnews.com 임광복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주요뉴스

더보기

    부동산 이슈보기

    베스트토론

    더보기

      부동산 토론 이슈보기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