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지역별 > 충청 영덕 오션비치 골프&리조트

경북 영덕군 강구면에서 ‘오션비치 골프&리조트’가 창립 기념 특별회원을 모집 중이다. 지난 7월 새로 지어진 콘도미니엄은 전용면적 85~366㎡, 58실 규모다. 전 객실에 천연 온천수가 공급된다. 창문 밖으로 동해 바다 조망권을 확보했다.

면적별로 실버~VIP로 회원권을 구분하며 2500만~6억원의 입회 보증금을 내야 한다. 계약금, 중도금, 잔금을 거쳐 납부한다. 계약과 동시에 한 번에 납부하면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지난해 말 상주~영덕 고속도로가 완공되면서 동·서해, 충청권에서 많은 관광객이 강구항을 찾고 있다. 영덕군에 따르면 관광객 수는 고속도로 개통 전 15만4000명에서 개통 후 약 두 배(28만여 명)로 늘었다.

2시간 단위 단순 유동인구 변화도 같은 기간보다 20%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분양 관계자는 “대전 등 충청권에서 영덕을 찾는 관광객이 늘고 있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바로가기] [글방] [모바일한경 구독신청]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의 주요뉴스

더보기

    부동산 이슈보기

    베스트토론

    더보기

      부동산 토론 이슈보기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