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지역별 > 대구 지하 2층~지상 14층, 6개동, 전용 84㎡ 468가구
대구안심 시티프라디움 모델하우스 방문객들이 줄을 서서 대기하고 있다. 시티건설 제공.
대구안심 시티프라디움 모델하우스 방문객들이 줄을 서서 대기하고 있다. 시티건설 제공.
[이데일리 성문재 기자] 시티건설은 ‘대구안심 시티프라디움’ 모델하우스에 지난 18일부터 20일 3일간 약 2만명의 방문객들이 몰렸다고 20일 밝혔다.

이 단지는 대구광역시 동구 용계동에 위치하며, 지하 2층~지상 14층, 6개동, 전용면적 84㎡, 총 468가구 규모로 구성된다.

‘대구안심 시티프라디움’은 도보 10분 거리에 대구지하철 1호선 율하역과 용계역이 있다. 여기에 동대구IC(나들목)와도 인접해 있다. 대구 신흥주거지로 떠오른 율하지구 생활권까지 누릴 수 있다.

주거용지와 상업, 유통, 공원을 갖춘 복합신도시로 개발되는 안심뉴타운이 가까워 다양한 수혜가 기대된다. 안심뉴타운은 노후화된 율암동 소재 안심연료단지 부지에 2000여가구, 약 6000여명 규모로 오는 2021년까지 조성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밖에 롯데아울렛 대구율하점과 롯데마트 대구율하점, LF동대구아울렛 등을 비롯해 각종 쇼핑시설들도 가깝고 안일초, 정동고 등 학교도 주변에 위치해 있다.

분양 관계자는 “최근 대구 동구가 안심뉴타운 등 각종 개발호재를 바탕으로 주목받으면서 ‘대구안심 시티프라디움’에 대한 수요자들의 기대심리가 높게 나타나고 있다”며 “주부들을 배려한 주방가구 배치, 넉넉한 수납공간 등의 특화설계를 비롯해 SK텔레콤(017670) 사물인터넷(IoT) 스마트홈 서비스 역시 방문객들의 좋은 호응을 얻으면서 주말 내내 방문객들이 성황을 이뤘다”고 말했다.

오는 23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4일 일반 1순위, 25일 2순위 청약접수 순으로 진행된다. 당첨자 발표는 6월 4일이며, 15일과 18~19일 정당계약을 실시한다.

‘대구안심 시티프라디움’ 모델하우스는 대구광역시 동구 동호동에 위치한다. 입주는 2020년 6월 예정이다.

성문재 (mjseong@edaily.co.kr)

오늘의 주요뉴스

더보기

    부동산 이슈보기

    베스트토론

    더보기

      부동산 토론 이슈보기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