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지역별 > 대구
경산 하양지구 우미린 투시도 (사진=우미건설)
경산 하양지구 우미린 투시도 (사진=우미건설)

부동산 비규제 지역인 경북 경산시 하양읍에 우미린 브랜드 아파트가 들어서게 된다. 

우미건설은 10월 경북 경산시 하양읍 하양택지지구 A2블록에서 ‘경산 하양지구 우미린’을 공급한다고 19일 밝혔다. 단지는 지하 2층~지상 33층, 6개동, 전용면적 84~113㎡, 총 737가구로 구성된다. 

분양가상한제가 적용되는 신규 택지지구인만큼 투자수요자들의 관심이 높을 것으로 보인다. 

입지도 우수한 편이라고 우미건설 측은 강조한다. 

우미건설 관계자는 “사업지 인근으로 2021년까지 대구도시철도 1호선이 연장될 예정이며, 단지 근처에 경산지식산업지구(입주중), 경산4일반산업단지(조성중) 등의 다양한 개발호재를 갖추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단지와 가까운 곳에 하주초교(확장 예정)와 지역 명문으로 손꼽히는 무학중·고교, 하양여중·고교 및 대구가톨릭대 등이 위치한다. 생활편의시설로는 경산시립도서관, 경산시문화회관, 하양시외버스터미널 등을 이용할 수 있다”라고 강조했다.

별내역 파라곤스퀘어
별내역 파라곤스퀘어

동양건설산업, 남양주 별내지구에 복합단지 공급

동양건설산업은 오는 10월 초, 상업, 문화, 업무 및 주거가 결합된 경기도 남양주시 별내지구에서 프리미엄 복합단지를 공급한다고 19일 밝혔다. 

남양주 별내지구 7-1∼7-4블록에 들어서는 복합단지는 지하3층~지상 최고 21층까지 3개동 규모로 구성된다. 

지하 1층부터 지상 3층까지는 판매시설과 근린생활시설이 들어서고, 지상 3층부터 21층까지는 섹션오피스 801실과 오피스형 주거시설 304실로 구성된다.  

분양 관계자는 “판매시설인 ‘파라곤 스퀘어’는 국내에서는 최초로 엄마와 아이들을 위한 키즈&맘(Kids&Mom)을 콘셉트로 한 대규모 전문 복합몰로 꾸며진다”며 “이곳에는 약 6,170㎡ 규모의 초대형 키즈직업체험관을 비롯, VR파크 및 엔터테인먼트존 등 키즈 관련 시설과 문화, 외식 및 보육시설 등으로 구성된다”라고 강조했다.

이어 “특히 개발사가 상가를 직접 운영 및 관리하는 마스터리스(Master lease) 제도를 도입해  키즈맘 전문 복합몰로서 차별화된 상가로서 활성화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도 강점”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사업지 바로 인근에 흐르는 용암천변으로 400여m에 걸쳐 수변 스트리트 테라스 상가가 조성된다.

아울러 ‘파라곤 스퀘어’와 함께 분양하는 서울 강북권 최대규모의 섹션오피스형 지식산업센터가 될  ‘파라곤 타워’라는 든든한 고정수요가 있는 것도 큰 장점이라고 관계자는 강조했다.

유수환 기자 shwan9@kukinews.com

오늘의 주요뉴스

더보기

    부동산 이슈보기

    베스트토론

    더보기

      부동산 토론 이슈보기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