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지역별 > 강원
인제 라온 프라이빗 투시도 [사진제공 = 대한토지신탁]
인제 라온 프라이빗 투시도 [사진제공 = 대한토지신탁]
대한토지신탁(시행)은 오는 17일 강원도 인제군 인제읍 상동리 일원에서 '인제 라온 프라이빗' 모델하우스를 열고 분양에 돌입한다고 16일 밝혔다. 시공은 라온건설이 맡았다.

인제군 인제읍 남북리에 들어서는 이 단지는 지하1층~지상 최고 20층, 6개동, 329세대(전용 ▲59㎡ 111세대 ▲ 84㎡ 218세대) 규모로 조성된다. 전체주택의 약 95%가 건축 10~35년 이상 된 인제군에서 최신 평면설계가 적용된 신규 아파트가 공급되는 만큼 관심이 예상된다.

모든 동 1층을 필로티 구조로 설계해 저층 세대의 사생활 보호는 물론 입주민들에게 휴식공간을 제공한다. 또한 채광과 통풍에 유리한 4베이 평면이 지역 내 유일하게 적용하고 중소형으로 구성된 단지인 만큼 실사용 면적을 최대화해 보다 넓은 주거공간을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전용 84㎡는 주방 펜트리와 알파공간, 전용 59㎡는 알파공간이 각각 제공된다. 세대 전기료 및 공동관리비를 절감할 수 있도록 아파트 세대 전체와 단지 안 가로등, 지하주차장에 보다 밝고 경제적인 LED조명을 설치할 예정이다.

커뮤니티시설은 ▲1층 어린이집 ▲2층 경로당 ▲3층 피트니스 ▲4층 독서실, 작은도서관(북카페) 등이 들어서고, 인제에서 최초로 무인택배보관함과 전기자동차 충전시스템도 도입될 예정이다. 단지 인근에 인제남초교, 인제국민체육센터, 공설운동장, 나르샤파크, 하늘내린센터 등 교육 및 생활·문화시설이 있다. 지난 6월 개통한 서울~양양고속도로를 통해 약1시간 30분이면 서울로 이동할 수 있고, 동서고속화철도도 2025년 개통 예정이다.

분양 일정은 오는 22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3일 1순위, 24일 2순위 청약 접수를 진행할 예정이다.

[디지털뉴스국 조성신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의 주요뉴스

더보기

    부동산 이슈보기

    베스트토론

    더보기

      부동산 토론 이슈보기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