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지역별 > 광주

대우산업개발은 경상북도 포항시 학잠1구역 주택재개발정비사업을 수주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에 수주한 사업은 대지면적 2만6419.90㎡ 규모에 아파트와 근린생활시설을 조성하는 것이다. 아파트는 지하2층~지상29층 8개동으로 모두 619가 공급될 예정이며 전용 29㎡와 59㎡, 74㎡, 84㎡로 구성된다. 도급계약금액은 약 1078억원이다.

단지 인근에 양학초와 양학중이 있어 도보통학이 가능하고 학원밀집지역인 이동과도 가깝다. 반경 1㎞에 대형마트와 양학시장, 대형병원이 있어 생활환경이 우수하다.

대우산업개발은 이안(iaan)브랜드를 내세워 광주첨단, 경산진량, 원주태장 등 지역주택조합 사업을 성공리에 진행 중이며, 대구광역시 선진신암지구 주택재건축정비사업, 동대구지구 도시환경정비사업, 동인3의1지구 주택재개발정비사업 등 재개발ㆍ재건축 사업도 잇달아 수주해 꾸준히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

이연진 기자 lyj@kukinews.com

오늘의 주요뉴스

더보기

    부동산 이슈보기

    베스트토론

    더보기

      부동산 토론 이슈보기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