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지역별 > 광주 1000억원 규모..재건발재건축 수주 확대로 사업 포트폴리오 확장

'이안' 브랜드로 잘 알려진 대우산업개발이 경상북도 포항시 학잠1구역 주택재개발정비사업의 공사도급계약을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학잠1구역 주택재개발정비사업은 경상북도 포항시 북구 학잠동 105-3번지 일원에 추진된다. 대지면적 2만6420㎡에 아파트 및 근린생활시설이 들어선다. 아파트는 지하 2층 ~ 지상 29층, 아파트 8개 동, 총 619가구로 전용면적 29㎡, 59㎡, 74㎡, 84㎡로 구성된다. 도급계약금액은 약 1078억원이다.

양학초, 양학중이 가까이 있어 도보통학이 가능하며 학원밀집지역과 인접해 있다. 이마트, 양학시장이 주변에 있고 대형병원도 반경 1Km 이내에 있다. 7번 국도 이용이 편리해 도심 이동이 수월하다. 대우산업개발 관계자는 "사업 포트폴리오 확장을 위해 알짜 입지 위주로 재개발·재건축 수주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며 "지역민들이 만족할 만한 최고의 명품 아파트를 만들겠다"고 밝혔다.

대우산업개발은 광주첨단, 경산진량, 원주태장 등 지역주택조합 사업을 순조롭게 진행 중이다. 대구광역시 선진신암지구 주택재건축정비사업, 동대구지구 도시환경정비사업, 동인3의1지구 주택재개발정비사업 등 재개발·재건축 사업도 잇달아 수주하고 있다. 프랑스 정통 베이커리카페 '브리오슈도레'를 통해 외식사업 및 가맹사업도 영위하고 있다.

[용환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의 주요뉴스

더보기

    부동산 이슈보기

    베스트토론

    더보기

      부동산 토론 이슈보기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