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지역별 > 광주

[이데일리 권소현 기자] 광주광역시 북구 용두동 일원에 들어서는 첨단 진아리채 모델하우스가 26일 오픈한다.

광주지역 중견 건설사인 진아건설이 공급하는 첨단 진아리채는 지하2층~지상23층 10개동, 총 750세대로 구성되어 있으며 전용84㎡(33형) 단일 주택형으로 구성돼 있다.

4베이 판상형 구조로 전 세대가 정남향으로 배치된다. 또 용적률이 174%로 낮고 동간 거리가 63m로 넓어 일조권과 채광이 뛰어나다. 골프연습장, 휘트니스 센터, 독서실 등 대규모 단지에 적용되는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을 갖출 예정이다.

첨단1,2지구와 양산지구, 일곡지구의 생활권을 공유하는 더블 생활권을 누릴 수 있으며 상무지구까지는 차량으로 10분 거리여서 생활 편의성이 높다. 용두초, 용두중는 도보통학이 가능하고 지산중, 본촌초 등도 가깝다. 광주과학고, 국제고, 숭일고, 살레시오고, 빛고을고 등 광주 명문학군이 근거리에 위치해 학군 프리미엄을 기대할 수 있다. 게다가 인근에 위치한 양산타운 사거리, 첨단지구 등에 학원가 밀집지역이 형성되어 있어 교육환경이 좋다.

교통 환경도 좋다. 빛고을대로와 하서로, 임방울대로, 제2순환도로(동림IC)가 인접해 있어 광주 어디로든 빠르게 접근할 수 있고 호남고속도로, 담양~장성간 고속도로(북광주IC)등으로 시외권 진출입이 수월하다. 게다가 2025년까지 전 노선을 개통예정인 도시철도2호선 중 2024년 개통 예정인 2단계 구간의 용두역(가칭)은 도보로 이용할 수 있다.

이번에 일반분양 236세대를 공급하며 모델하우스는 광주광역시 서구 죽봉대로 이마트 옆에 위치해 있다.

권소현 (juddie@edaily.co.kr)

오늘의 주요뉴스

더보기

    부동산 이슈보기

    베스트토론

    더보기

      부동산 토론 이슈보기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